아이젤 팝업스토어 오픈, 오는 8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2층서 운영
상태바
아이젤 팝업스토어 오픈, 오는 8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2층서 운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3.05 14: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아이젤(izel)]

여성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아이젤(izel)’이 롯데백화점 본점에 팝업스토어 오픈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아이젤은 지난 2일 유통 채널 확대 및 브랜드 인지도 확보를 위해 상품을 체험하고 구매까지 가능한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아이젤 팝업스토어는 롯데백화점 본점 2층에서 오는 8일까지 운영되며, 론칭 방송에서만 4000개 이상 판매되며 뜨거운 반응을 일으켰던 ‘아이젤’의 ‘컬러아트 니트’, ‘시그니처 퍼펙트핏 팬츠’를 비롯해 방송에서 판매되지 않은 신상품들도 선공개했다.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서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행사들이 진행됐다. 오픈 첫날인 2일 오전 10시 30분부터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 아이젤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고 개인 SNS 내 팝업스토어 현장사진을 업로드만해도 모든 참여 고객에게 컵케이크를 증정했다.

뿐만 아니라 오후 2시부터는 현장 이벤트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하고, 당첨자에 한해 아이젤 2018S/S 신상품 증정 및 모델 한혜진과 포토타임의 기회가 제공됐다.

오후 5시반부터 아이젤의 공식 모델인 한혜진이 참석한 포토월 행사가 진행됐으머, 이날 한혜진은 현장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과 함께 포토타임을 갖는 등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아이젤 관계자는 “2월 브랜드 론칭과 동시에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고객들에게 아이젤 브랜드를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젤은 ‘컨템포러리 스타일리시 캐주얼(CONTEMPORARY STYLISH CASUAL)’이라는 메인 컨셉트 아래 글로벌 트렌드 기업 ‘넬리로디’의 컬러 컨설팅을 통해 아이젤만의 트렌드 컬러를 제안은 물론 브랜드 특유의 시그니처 컬러와 프린트, 소재의 믹스매치, 입체적이면서도 비대칭적인 레이어드 등이 가미된 차별화된 디자인을 특징적으로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