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타솔루션, 영업 총괄사장으로 정교중 델EMC 총괄부사장 영입
상태바
데이타솔루션, 영업 총괄사장으로 정교중 델EMC 총괄부사장 영입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3.05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원인사 단행 … 빅데이터 전문기업으로 도약 박차
▲ 정교중 영업 총괄사장, 김종열 부사장, 이중열 이사(왼쪽부터)

데이타솔루션(대표 배복태)은 신임 영업총괄사장으로 정교중 델EMC 총괄부사장을 영입하는 등 임원인사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정교중 신임 영업총괄사장은 델EMC 총괄부사장 출신으로, 지난 20여년 간 다양한 업무 수행과 풍부한 필드 경험을 기반으로 델EMC의 사업영역을 확장시키고 회사 이익에 크게 기여한 바 있다.

정교중 신임 사장이 영업총괄을 맡음으로 배복태 대표이사는 사업 부문과 경영에 초점을 맞춰 상호 효율적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예상된다.

데이타솔루션은 “정교중 영업총괄사장이 가진 뛰어난 영업 역량과 리더십을 바탕으로 데이타솔루션에 큰 변화가 생길 것”이라며 “데이타솔루션이 국내 제 1의 빅데이터 전문기업으로 도약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신임 김종열 부사장은 델EMC 전무를 역임한 있으며 데이타솔루션 엔터프라이즈 부문장을 맡아 엔터프라이즈 분야로 본격적인 사업 확장을 할 예정이다. 또한 데이터 영업본부장에는 한국SAS소프트웨어 이중열 이사가 선임됐으며 빅데이터 분석 및 구축 시장에서 데이타솔루션이 더욱 확고한 위치를 다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데이타솔루션은 데이터 전분야를 다룰 수 있는 빅데이터 전문 기업으로 신임 인사 영입을 통해 조직을 새롭게 정비해 데이터 시장을 공략할 본격 강호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