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바로연, 솔로탈출 프로젝트 ‘벚꽃 솔로엔딩’ 이벤트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솔로탈출 프로젝트 ‘벚꽃 솔로엔딩’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3.03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이무송 CMO)이 다가오는 봄을 맞이하여 싱글 미혼남녀들의 솔로탈출 프로젝트, ‘벚꽃 솔로엔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의 이벤트는 곧 다가오는 봄, 소중한 연인과 행복한 봄날을 맞이하도록 계획하고 준비했다.

결혼정보업체 바로연의 ‘벚꽃 솔로엔딩’ 이벤트 기간은 2018년 2월 28일부터 4월 12일까지이며 대상은 만 27세 이상 미혼남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신청자 중 당첨자에 한 해 ‘바로연 파티초대권 & 맞선권(10명)’, ‘에스테틱 이용원(10명)’, ‘2018년 프랭클링 다이어리(30명)’ 등의 혜택이 주어지며 방문상담을 완료하는 모든 분께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증정한다. 경품혜택은 신청자에 한해 지급되며 당첨자는 개별 통보 된다. 단, 신원확인 및 상담이 진행되지 않는 고객님께는 혜택이 지급되지 않을 수도 있다.

결혼정보업체 바로연 이벤트 관계자는 “이번 바로연의 ‘벚꽃 솔로엔딩’ 이벤트는 다가오는 봄, 당신의 소중한 연인과 행복한 봄날을 맞이 할 수 있게 준비된 이벤트”라며 “바로연이 함께하는 벚꽃엔딩, 그리고 솔로엔딩! 이벤트에 지금 바로 참여하세요”라고 말했다.

한편, 상류층 결혼정보회사 바로연은 오는 3월 31일 싱글 미혼남녀들을 위한 ‘노블레스 와인파티(Noblesse Wine Party)를 디큐브쉐라톤호텔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파티 참가신청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은 바로연 공식홈페이지나 대표 문의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