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Y전문학교 입학식 개최…생활문화예술 전문가 향한 첫발
상태바
LOY전문학교 입학식 개최…생활문화예술 전문가 향한 첫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3.02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무중심의 교육 커리큘럼을 앞세워 생활문화예술분야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인정받고 있는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구 인천문예실용전문학교, 학장 정지수)가 지난 28일 송도 센트럴파크 호텔에서 2018학년도 신입생 입학식 개최했다.

이날 입학식은 34년 전통 로이교육재단의 이우영 이사장과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정지수 학장을 비롯, 60여명의 교·강사진과 약 500여 명의 신입생이 참석하였으며 학교 생활 및 학과 생활에 대한 비전과 특별 가수의 초대공연을 비롯해 생활문화예술전문학교라는 명성에 걸맞게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됐다.

정지수학장은 축사에서 “힘든 입시 과정을 거쳐,새로운 배움을 위해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에 입학한 여러분의 그 동안의 수고에 박수를 보내며 이렇게 성대한 환영의 자리에서 만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입학을 환영했다.

이어 “대한민국 생활문화예술을 이끌어온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 학장으로서 자신 있게 말씀드릴 수 있는 것은,여러분의 이 선택이 스스로 생각하고 상상하는 것보다 훨씬 값진 선택이라는 점”이라며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는 신입생 한 사람 한 사람이 각자가 소망하는 꿈을 모두 이룰 수 있도록 여러분을 지지하고 돕는 울타리가 될 것이며 기대와 희망으로 빛나는 신입생들을 보니 밝은 미래를 확신한다”고 말했다.

현재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는 국내 최초의 파티ㆍ푸드ㆍ웨딩 전공개설 교육기관으로 파티플래너ㆍ푸드코디네이터ㆍ공간플라워ㆍ디저트제과제빵ㆍ호텔외식조리ㆍ호텔웨딩프로듀서ㆍ호텔카지노딜러ㆍ호텔식음료바리스타ㆍ호텔관광비즈니스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2014 인천아시안게임 아시아식문화페스티벌 성공 개최ㆍ일본 도쿄 테이블웨어 페스티벌 11년 연속수상ㆍ대한민국 교육기부 대상 등 생활문화예술분야 최고의 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LOY문화예술실용전문학교는 오는 3월부터 2019학년도 신입생 예비모집을 실시할 예정이다.자세한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문의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