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티샵, 중고 노트북∙맥북 등 매입가격조회 서비스로 눈길
상태바
아이티샵, 중고 노트북∙맥북 등 매입가격조회 서비스로 눈길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3.02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고IT기기 매매업체 아이티샵(ITshop)이 중고기기 매입가격과 매입절차를 투명하게 공개함으로써 고객만족을 높이고 있다.

아이티샵은 중고 노트북, 중고 맥북, 중고 태블릿PC 등 다양한 중고IT기기를 매입∙판매하는데 있어 정직한 가격과 믿을 수 있는 품질을 제공하고 있는 곳으로, 2016년~2017년 2년 연속 대한민국 고객만족 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고객과의 두터운 신뢰를 쌓아왔다.

무엇보다 제품을 매각하는 고객들의 우려를 최소화하기 위해 매입가격 투명제를 실시, 정확한 매입가격과 차감금액을 홈페이지에 공지함으로써 고객이 직접 자신이 매각할 제품의 금액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매입 방식은 직접방문과 택배배송 두 가지 방법으로 이뤄지며, 택배를 이용하는 경우 고객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아이티샵에서 택배비를 지원하고 있다. 또 제품 매입 즉시 공장초기화와 폐유심 파기를 진행하는 등 고객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관리도 철저하게 실시한다.

아이티샵 관계자는 “이전보다 휴대폰, 노트북 등 IT기기를 교체하는 주기가 짧아지면서 중고 노트북과 중고 맥북 같은 실용적인 제품에 관심이 높아졌다”며 “이에 아이티샵에서는 고객들의 현명한 소비를 위해 사용하던 IT기기를 최고가로 매입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애플 맥북의 경우 2011년 모델부터, 삼성, LG 등의 중고 노트북은 2012년 제조 모델부터 매입하고 있으니 제품 매각 시 참고하시기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중고IT기기 매매업체 아이티샵의 매입가격조회 서비스는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