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비소프트, SW기업 경쟁력 대상 과기정통부 장관상 수상
상태바
투비소프트, SW기업 경쟁력 대상 과기정통부 장관상 수상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2.28 18: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업역량 강화 부문 대상 선정…넥사크로플랫폼17 출시로 기술력 재입증
▲ 투비소프트 이홍구 대표(왼쪽)와 송화준 연구소장이 상을 수상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투비소프트(대표 이홍구·조상원)는 28일 개최된 ‘대한민국 소프트웨어 기업 경쟁력 대상’에서 ‘기업역량 강화 부문’ 대상에 선정돼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 소프트웨어 기업 경쟁력 대상’은 국내 소프트웨어 산업 활성화와 소프트웨어 업체의 수준 향상 및 경쟁력을 강화를 위해 과학기술정보통신부가 후원하고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연세대 지식정보화연구소, 소프트웨어공제조합이 공동으로 주최한다.

이번 시상식에서 투비소프트는 인적자원, 기술력, 시장가치, 발전방안 등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기업역량 강화 부문에서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특히 지난해 ‘넥사크로플랫폼17’을 출시해 시장에서 좋은 반응을 얻으며 기술력을 다시 한번 입증한 점이 높이 평가됐다.

투비소프트는 이번 수상을 계기로 연구개발 능력을 더욱 강화하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소프트웨어 기업으로의 성장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이홍구 투비소프트 대표는 “이번 수상은 항상 최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이어온 투비소프트 전 구성원의 노력을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매우 크다”며 “이 수상을 계기로 연구개발 능력을 더욱 강화하고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소프트웨어 기업으로의 성장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넥사크로플랫폼17’은 투비소프트가 지난해 9월 출시한 UI·UX 개발 플랫폼으로, 제조, 서비스, 유통, 공공 등 전 분야에 걸쳐 구축 사례를 빠르게 확보해 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