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브랜드 슈퍼대디, 친환경 기저귀 로하스 인증으로 소비자 안심
상태바
육아 브랜드 슈퍼대디, 친환경 기저귀 로하스 인증으로 소비자 안심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2.28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아 전문 브랜드 슈퍼대디가 친환경기저귀 로하스(LOHAS)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해당 브랜드는 이번 인증을 통해 유아용 기저귀 부분에서 안전성 및 친환경, 사회공헌에 우선 가치를 둔 제품으로 인정 받았다.

업체 측 관계자에 따르면,”친환경적이고 안전한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한 결과 해당 인증을 받을 수 있었다” 며 “많은 소비자들이 더욱 안심하고 슈퍼대디를 선택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소감을 밝혔다.

대한민국 로하스 인증이란, 한국표준협회에서 주관하며, 환경경영, 사회공헌, 안전성, R&D등 일정 조건을 갖춘 기업의 브랜드를 대상으로 심사를 진행하여 통과한 제품은 인체에 해를 끼치지 않는 친환경 제품으로 인증하는 제도다.

슈퍼대디 매직슬림 기저귀는 최소한의 기저귀 두께 ’매직슬림핏’으로 얇은 두께를 자랑하여 가벼운 착용감은 물론 착용핏까지 완벽하다. 또한 에어젯 커버와 매직홀파워 흡수 등 강력한 통기성과 흡수력을 자랑해 기저귀 발진 걱정 없이 편안한 착용이 가능하여 엄마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친환경 인증 슈퍼대디 매직슬림 밴드기저귀는 매직슬림 팬티기저귀와 함께 이달 28일 이후 전국 이마트 120여개 지점에 입점 되어 오프라인 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