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 준비물로 홍삼이 제격…KGC인삼공사 신학기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신학기 준비물로 홍삼이 제격…KGC인삼공사 신학기 프로모션 진행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2.28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GC인삼공사(대표이사 박정욱)가 새로운 학기가 시작되는 3월을 맞아 신학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어린이 및 청소년 제품을 대상으로 하며, 신학기 선물이나 준비물을 준비하는 사람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행사 기간은 2월 23일부터 3월 15일까지로, 이 기간 동안 정관장 청소년용 홍삼 제품인 ‘아이패스(J/M/H/파워)'나 어린이 홍삼 제품인 ‘홍이장군(1~3단계)‘을 구매하면 추가 증정 혜택을 얻을 수 있다. ‘아이패스’는 추가 3포(병), ‘홍이장군’은 추가 5포를 증정한다.

‘아이패스 드림에디션'과 ‘홍이장군 면역력쑥쑥세트’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해당 제품 추가로 증정한다.

‘아이패스’는 정관장이 선보인 청소년용 홍삼 제품이다. 홍삼이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과 기억력 개선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수험생 및 청소년들의 건강관리 제품으로 선호도가 높다. 신학기 준비물이나 선물로도 인기를 끌고 있다. 자녀들의 연령별 성장에 맞춰 세분화된 구성도 인기 요인이다. 11세~13세는 ‘아이패스 주니어’, 중학생은 ‘아이패스 엠(M)’, 고등학생은 ‘아이패스 에이치(H)’를 선택하면 된다.

어린이 홍삼 시장을 선두하고 있는 ‘홍이장군’은 2004년 출시 이후 지속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이 제품은 아이의 성장 단계에 따라 36개월~4세, 5~7세, 8~10세 3단계로 구성 되어 있다. 각 단계별로 최적화된 성분으로 만들어져 어린 자녀의 체력과 면역력을 챙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KGC인삼공사는 이번 신학기 프로모션 진행 외에 온라인 이벤트도 펼친다. 이벤트 주제는 ‘아이패스와 함께 신학기 등교세포를 깨우자’로 행사 기간 동안 온라인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제안하는 활동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선물한다. 경품은 ‘아이패스’를 비롯해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프로모션에 해당되는 제품은 전국 정관장 매장과 백화점, 대형마트 및 정관장몰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