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침대, ‘웨딩 프로모션’ 실시…예비 신혼부부사이서 주목
상태바
시몬스 침대, ‘웨딩 프로모션’ 실시…예비 신혼부부사이서 주목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3.02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시몬스 침대, ‘웨딩 프로모션’ 인기

시몬스 침대는 예비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혼수 위시 리스트 1순위’로 손꼽히며 ‘워너비 침대’로 알려져 있다. 이 가운데 시몬스가 갤러리를 비롯한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번 웨딩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봄 웨딩 시즌을 앞두고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시몬스 침대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일정 금액 이상 구입 시 40만원 상당의 시몬스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호텔 스타일 베딩을 증정한다.

최근에는 포켓스프링 매트리스뿐만 아니라 프레임, 베딩까지 모두 시몬스 제품으로 침실을 꾸미는 ‘시몬스 룩’이 예비 신혼부부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60여 종에 이르는 다양한 매트리스와 감각적인 프레임, 호텔 스위트 룸 컨셉의 케노샤 베딩으로 시몬스만의 세련된 침실 스타일링 완성할 수 있기 때문이다. 특히 시몬스의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는 시몬스 고유의 포켓스프링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최고 품질은 물론 ‘디자인을 입은 매트리스(Designed Mattress)’로 감성까지 만족시키며 ‘국민 혼수 침대’로 각광 받고 있다.

한국 시몬스 침대는 전 제품의 원자재와 제품 내구성 등에 ‘한국 시몬스만의 1936가지 품질 관리 항목’을 적용해 자재뿐 아니라 생산 과정까지 국가 공인 기준보다 훨씬 더 까다로운 검증 절차를 시행하고 있으며, 포켓스프링 매트리스에는 15년 무상 보증을 실시하고 있다.

60종에 달하는 전 매트리스를 글로벌 침대 시장에서도 최고로 인정받는 국내 자체 생산 시스템에서 제작해 환경부에서 관리하는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받아 안전성 면에서도 신뢰가 높다.

이번 프로모션은 전국 시몬스 침대 공식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오는 3월 25일까지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시몬스 침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