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위켄, 3월 5일부터 봄맞이 ‘패밀리 세일’ 실시
상태바
르위켄, 3월 5일부터 봄맞이 ‘패밀리 세일’ 실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3.02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르위켄(Le Weekend)이 3월 5일부터 11일까지 ‘르위켄 패밀리위크’ 이벤트를 진행한다.

르위켄 패밀리위크 프로모션은 지난 분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아 온 베스트 상품들을 최대 80% 할인가로 제공하는 정기 세일 행사로, 이번 패밀리 세일에서는 빌레로이앤보흐, 루이스폴센, 헤이 등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들과 펠리체 디자인 체어, 메뉴팩트 마블테이블 등 가구 상품들을 파격적인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독일 프리미엄 주방브랜드 빌레로이앤보흐 아우든 플레이트를 80% 할인 가격에, 루이스폴센의 PH5와 PH2/1 테이블 램프는 각 60만원대와 50만원대에 제공하며, 베스트셀링 아이템인 헤이의 아날로그 시계와 아르떼미데 네시노 테이블 램프는 60% 이상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트랜디한 디자인으로 인기가 높은 펠리체 디자인체어는 30% 세일가에 판매되며, 알렉산더 지라드가 디자인한 비트라(Vitra)의 머그컵과 쿠션이 특가로 진행되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르위켄 사이트에서 매일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는 '오늘특가'는 패밀리위크를 맞아 루이스폴센 판텔라램프, 하우스닥터 러그 등 파격적인 특가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르위켄 관계자는 ‘봄 시즌을 맞이하여, 그 동안 성원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의미에서 이와 같은 파격적인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행사 기간 동안 70여 종의 인기 아이템들을 저렴하게 만나볼 수 있으므로, 알찬 봄 쇼핑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르위켄은 ‘일상이 곧 주말’ 이라는 슬로건을 가지고 트랜디한 인테리어 &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공급하는 프리미엄 인테리어 플랫폼으로,

국내외 프리미엄 브랜드의 가구, 조명, 키친 상품들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플랫폼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