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전문브랜드 엠디스픽, 11일 ‘겟잇뷰티콘’서 사무엘 팬사인회 개최
상태바
뷰티 전문브랜드 엠디스픽, 11일 ‘겟잇뷰티콘’서 사무엘 팬사인회 개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2.28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스크팩 브랜드 엠디스픽(MD’s pick)이 내달 9일부터 11일까지 열리는 ‘뷰티 페스티벌 겟잇뷰티콘’에서 11일 오후 3시 사무엘 팬사인회를 진행한다.

겟잇뷰티콘 엠디스픽 부스에서 단독 진행되는 사무엘 팬사인회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2월 28일 오후 12시부터 3월 8일 오후 5시까지 10,000원 상당(쿠폰 적립금 사용 제외한 최종 결제금액)의 제품구매 마다 자동 응모되며, 이벤트 참여댓글로 사전응모가 완료된다.

사무엘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팬싸인회 초대권은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증정된다. 또한 사전 응모기간 중 공식 몰을 통해 19,800원 이상 구매 시 원하는 날짜에 방문할 수 있는 겟잇뷰티콘 1일권(정가22,000원)과 겟잇뷰티콘 공식 쇼퍼백도 함께 제공되는 점에 폭발적인 관심이 몰릴 것으로 기대된다.

엠디스픽 관계자는 “엠디스픽을 찾아주시는 분들을 위해 마련한 시간”이라며, “팬싸인회 외에도 메인 스테이지에서 사무엘의 근황토크부터 무대를 볼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당첨 된 2분에겐 사무엘이 직접 자사 제품을 발라주는 소통의 시간도 마련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사무엘이 모델로 활동 중이며 직접 팬들에게 시연하는 엠디스픽의 모델링팩은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피부관리를 위해 사용할 수 있다는 점에 마스크팩 추천 및 에스테틱 마스크팩,으로 주목받고 있다.

엠디스픽만의 기술로 21병의 고농축 앰플을 함유함으로써 얼굴 하얘지는 법, 피부 트러블 진정, 건조한 피부관리 등을 원하는 이들에게 집중별 케어가 가능하도록 ‘수분팩’, ‘모공팩’, ‘골드팩’등의 5가지 진정 솔루션을 제안하고 있다.

이 외에도 마스크팩, 클렌징크림, 수분크림 등 전 제품 모두 유해한 성분은 배제하여 민감성 피부 뿐만 아니라 피부고민이 있는 이들까지 1일 1팩으로 사용해도 부담 없을 만큼 자극이 적어 안전하게 홈케어를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겟잇뷰티콘 관련 내용 및 엠디스픽 제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