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현대전문학교, 2018학년도 제29회 입학식 마쳐
상태바
서울현대전문학교, 2018학년도 제29회 입학식 마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2.27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조리학과 과정, 경찰행정학과 과정, 유아교육과 과정, 드론학과 과정 등 다양한 전공을 운영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종합 전문학교인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에서 올해 약 1,000여 명의 신입생을 맞이하는 대규모 입학식을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전했다.

영등포 아트홀에서 오후 2시부터 진행된 서울현대의 입학식은 어쿠스틱 전자악기 여성3인조 그룹인 핑걸스의 공연으로 화려하게 시작됐으며 귀빈소개, 국민의례, 학사보고와 함께 김남경 학장의 입학 허가 선언과 신입생 대표의 선서, 학생회장의 입학환영사가 진행됐으며 이후 이의호 석좌교수와 에드워드 권 학장, 최현석 교수의 축사가 진행됐다.

또한 입학식 축하공연에서는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대세 걸그룹 오마이걸이 무대에 올라 히트곡을 들을 수 있는 축하공연이 이어졌으며 이후 학생들과 함께 포토타임을 가질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됐다.

한편 제29회 입학식을 성황리에 종료한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는 고용노동부 선정 14년 연속 실습, 취업부문 최우수학교로 선정된 학교로 현재 교내에 취업지원센터와 글로벌 취업지원센터를 운영하여 학생들의 국내외 취업을 적극 지원하고 있다.

현재 이 학교는 조기입학을 희망하는 예비 고3 학생들을 위해 2019학년도 신입생을 우선선발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모집요강 및 취업현황, 원서접수 등은 이 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