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맥스소프트, 전국 대학서 채용설명회 개최
상태바
티맥스소프트, 전국 대학서 채용설명회 개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2.27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D 신규 연구원 채용 목적…상·하반기 공채 진행 위한 홍보 나서
▲ 지난해 10월 25일 카이스트에서 열린 채용설명회에서 박상영 티맥스데이터 연구소장이 학생들을 대상으로 채용 설명을 하고 있다.

티맥스소프트는 신입 연구원 채용을 위해 3월부터 전국 주요 대학교에서 채용박람회와 채용설명회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티맥스소프트는 올해부터 상·하반기 두 차례 공채를 진행한다. 이를 위해 채용 기간에 앞서 회사를 알리고, 구직자와 기업 간 정보 격차를 없애기 위한 활동으로 행사를 진행한다는 설명이다.

상반기 채용박람회는 3월 6일~7일 카이스트(KAIST)와 3월 13일~14일 포스텍(POSTECH)에서 진행된다.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다.

상반기 채용설명회는 대학교 1학기 중간고사 이후인 4월 말부터 5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카이스트와 포스텍을 비롯해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서강대, 성균관대, 한양대 등 국내 주요 대학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채용상담회는 1대 1 상담 방식으로 이뤄지며, 향후 일자와 구체적인 진행 방식을 공개할 계획이다.

티맥스소프트는 티맥스데이터, 티맥스오에스 등 관계사별 독립적 역량을 최대치로 끌어올려 회사별 시너지를 극대화할 예정이다. 이에 신규 연구인력 확보와 인재 양성, 글로벌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한 전략 모색 등 연구개발과 기술력 강화에 매진하며 클라우드와 빅데이터 관련 신규 시장 개척에 나선다.

김동철 티맥스소프트 사장은 “글로벌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서는 그 어느 때보다 뛰어난 인재 채용을 통해 제품과 기술 경쟁력 확보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며 “티맥스 또한 이에 대비하고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연구개발 역량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