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중고 수학여행, 설렘과 다양한 체험을 인천에서
상태바
초중고 수학여행, 설렘과 다양한 체험을 인천에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2.27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은 다양한 관광지가 자리한 데다 체험 프로그램 등이 갖춰져 있어 학생들에게 역사적 관광지와 현장체험의 기회,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장소로 선호되고 있다.

특히 주변에 인천상륙작전 기념관, 인천도시역사관 등 역사적인 관광지를 비롯해 인천공항체험, 인천항, 경인아라뱃길 등 랜드마크 등도 볼거리로 꼽힌다. 또한 소래생태늪지와 자유공원, 소래포구 등도 빼놓을 수 없는 인천 현장학습지로 인천으로 수학여행을 가는 학교와 학생들이 늘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최근 수학여행, 현장체험학습 등을 주관하는 국내 학생단체 여행사들이 관광지와 접근성이 뛰어나고 단체 투숙 시설이 만족스러운 인천 로얄엠포리움호텔을 숙소로 선정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2017년 3월에 오픈해 인테리어나 내부시설이 깨끗하고, 406 객실에 단체 투숙객들을 대상으로 레크레이션을 할 수 있는 2개의 행사장이 있어 기업 워크숍, 세미나 등으로 많이 활용되고 있다.

로얄엠포리움호텔은 월미도, 용유도와 같이 영종도의 랜드마크와 가까이에 있으며 인천국제공항과 1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주변으로 송도 국제도시, 을왕리 해수욕장, 구읍뱃터, 어시장 등도 가까이에 있어 초중고 현장체험학습, 수학여행뿐 아니라 연인과 가족들의 휴식 및 데이트장소로도 잘 알려져 있는 곳이다.

초중고 수학여행, 현장체험학습 단체투숙예약 관련 문의는 로얄엠포리움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문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