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낙보청기 수지센터, 용인 수지 노인복지회관과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포낙보청기 수지센터, 용인 수지 노인복지회관과 업무협약 체결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2.26 17: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포낙보청기 수지센터와 용인수지복지관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 좌측부터 용인시수지노인복지관 이주영 과장, 포낙보청기 수지센터 이화영 원장, 용인시수지노인복지관 한근식 관장, 포낙보청기 수지센터 김태우 부원장

글로벌 청각 전문기업 소노바(sonova) 그룹의 리딩 브랜드 포낙(phonak) 보청기 수지센터(원장 이화영)가 용인시 수지 노인복지회관(관장 한근식)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포낙보청기 수지센터와 용인시 수지 노인복지회관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용인시 지역사회 노년층 및 가족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로 협의했다. 협약 내용에 따라 포낙보청기 수지센터는 지역 내 노인 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포낙보청기 수지센터는 분기별로 맞춤형 보청기 양이 1세트를 1년에 총 4회 지원하고 수시로 청각교육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수지 나눔 축제와 건강박람회에 참여하는 등 지역사회 발전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서도 적극적으로 협력할 방침이다.

포낙보청기 수지센터 이화영 원장은 “이번 용인시 수지 노인복지회관과의 협약을 통해 지역사회 노년층과 가족들이 당연히 보장 받아야 할 들을 수 있는 권리를 신장시키는 데 기여할 것”이라며 “협약 내용 외에도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적극적으로 탐색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