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호 대표의 시몬스 침대, 블랙 라벨 경험 가능한 ‘시몬스 갤러리 해운대’ 선봬
상태바
안정호 대표의 시몬스 침대, 블랙 라벨 경험 가능한 ‘시몬스 갤러리 해운대’ 선봬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2.23 2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부산 달맞이 고개의 명소 ‘시몬스 갤러리 해운대’

‘시몬스 갤러리 해운대’는 부산을 대표하는 해운대와 프라이빗 리조트 타운이 들어서며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달맞이길에 위치해 있다.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의 갤러리 해운대는 ‘달맞이 고개의 파란 대문’으로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다.

시몬스 갤러리 해운대는 해운대 특유의 여유로움이 더해진 공간 연출을 선보인다. 이 중 가장 눈길을 끄는 곳은 실제 매트리스와 프레임 제작에 사용되던 100년 가까이 된 오래된 기계들이 전시돼 있는 ‘헤리티지 앨리(Heritage Alley)’와 바다를 향한 테라스 쪽으로 토털 침실 룩을 구현해놓은 ‘콘셉트 쇼룸(Concept Showroom)’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뷰티레스트 블랙’의 최고급 매트리스인 ‘켈리(Kelly)’의 실제 단면이 배치돼 있는 곳 역시 발길을 멈추게 한다고 전했다.

‘시몬스 갤러리 해운대’에서는 ‘블랙 라벨’이라는 별칭으로도 불리며 프리미엄 혼수 시장을 이끄는 시몬스 침대의 최상위 매트리스 컬렉션 ‘뷰티레스트 블랙’과 ‘국민 혼수 침대’로 알려진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감각적인 디자인의 다양한 침대 프레임 등을 선보인다.

여기에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베딩과 퍼니처 등 시몬스 침대가 제안하는 토털 침실 룩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시몬스 갤러리 해운대’의 1층은 한국 시몬스 침대의 마스터피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블랙’을 중심으로 스타일링되어 있으며 2층에는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와 블랙 라벨로도 불리는 ‘뷰티레스트 블랙’의 최상위 매트리스인 ‘켈리(Kelly)’의 실제 단면, 그리고 ‘콘셉트 쇼룸(Concept Showroom)’이 위치해 있다.

제품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갤러리 위치 등은 시몬스 침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