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 결혼정보 무료 맞선 프로모션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 결혼정보 무료 맞선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2.25 1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은 결혼정보 무료 맞선 서비스를 경험해 볼 수 있는 ‘대명위드원 체험 프로모션’을 실시 중이라고 밝혔다.

결혼정보업체 대명위드원의 ‘무료 맞선 체험 프로모션’은 2015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결혼 장려 캠페인’ 일환으로, 특히 명절 직후 결혼, 연애로 인한 명절 스트레스를 받는 자녀, 부모세대를 돕고자 기획됐다.

즉, 결혼 적령기 미혼 남녀와 재혼을 희망하는 고객 혹은 늦어지는 자녀의 결혼 문제를 걱정하는 부모세대를 위해 대명위드원이 준비한 스페셜 프로모션 인 셈이다. 이에, 대명위드원은 오는 2월 말일까지 초혼, 재혼 결혼정보 서비스 무료 1회 체험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결혼정보회사 대명위드원의 결혼정보 체험 프로모션 혜택을 받고자 하는 고객은 전문 커플 매니저와의 사전 인터뷰 후 매칭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이후, 정회원 고객과 동일하게 커플 매니저와 매칭매니저 등 결혼 전문가들의 회원과의 2:1 밀착 관리를 통해 상담→매칭→만남→연애→결혼에 이르는 서비스를 제공받게 된다.

결혼정보 대명위드원 체험 프로모션 이벤트는 2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초혼, 재혼 각각 선착순 15명에 한해 혜택이 주어진다. 서비스 이용 고객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미팅 1회 서비스를 제공받게 되며, 서류 인증 비용 외 전액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대명위드원 공식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 내 신청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세부 사항 및 문의는 무료 상담 전화로 하면 된다.

결혼정보업체 대명위드원 권성호 대표는 “대명위드원은 대명리조트로 잘 알려진 대명그룹 계열 결혼정보회사로, 그룹사의 30여년 대고객 서비스 노하우를 통해 탄탄하고 안정적인 이성 간 만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특히 이번 프로모션은 2017년 구정 연휴 기간에도 시행되는 만큼 평소 결혼정보 서비스 이용을 고려한 고객이라면 이번 기회를 통해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결혼정보 대명위드원은 국내를 대표하는 대명리조트, 오션월드, 스키월드 등 대명그룹의 웨딩 부문 계열사로, 결혼정보 1세대 노하우를 바탕으로 대명그룹의 체계화된 시스템과 폭넓은 제휴사를 통해 만족도 높은 결혼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