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지애, 환·차 등 핑거루트 3종 구매 이벤트
상태바
자연지애, 환·차 등 핑거루트 3종 구매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2.22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마지막까지 더 깨끗한 자연지애는 핑거루트 3종 제품에 대해 구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핑거루트 환’ 3+3, ‘핑거루트 원형’ 3+1, ‘핑거S라인’ 2+1로 구매하면 구매할수록 더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핑거루트 환, 핑거루트 원형, 핑거S라인의 주재료는 핑거루트로, 동남아시아 열대우림에서 자생하는 생강과 식물이다. 특히 인도네시아에서 많이 생산되는데, 사람의 손가락과 닮았다하여 ‘핑거루트’라는 명칭을 얻었다.

핑거루트가 국내에서 본격적으로 인기를 얻은 시점은 2016년 국내 여러 연예인과 셀럽들의 워너비 식품으로 소개되면서부터다. 판두라틴으로도 불리는 핑거루트는 차이점이 있는데, 판두라틴은 핑거루트의 뿌리에서 추출한 밝은 황갈색의 분말이다.

핑거루트가 유명세를 타면서 ‘핑거루트 분말’, ‘핑거루트 먹는법’, ‘핑거루트 성분’, ‘판두라틴’ 등 온라인에서는 다양한 정보가 공유되고 있다.

핑거루트는 뿌리식물인데, 잔털이 많고 뿌리 겉껍질이 여러 겹으로 이루어져 있어 흙문제가 간혹 발생하고 있다. 이를 개선하기 위해 자연지애는 껍질을 모두 제거하여 가공하기로 결정하였으며, 껍질을 제거할 경우 겉껍질에 남은 흙과 이물에 대한 걱정을 덜어낼 수 있다.

자연지애의 핑거루트 제품 공정과정은 다소 까다롭다. 갓 수확한 핑거루트를 깨끗하게 세척하여 1차로 흙과 이물질을 제거한 후 껍질을 거피한다. 껍질을 모두 제거한 뒤 2차 세척을 통해 비로소 핑거루트 제품의 재료인 ‘깐 핑거루트’로 거듭나게 되며, 거피 후 건조공정을 거치게 된다.

관계자는 “인도네시아 핑거루트 중에서도 자와티무르산 핑거루트가 품질이 우수한 것으로 확인되어 질 좋은 자와티무르산 핑거루트만을 사용하며, 제품의 신선도를 위해 항공직수입으로 국내에 유통하고 있다”며 “자체 인도네시아 현지 법인(식품공장)을 보유하고 있어 깐깐하고 철저한 관리 하에 깐 핑거루트가 생산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자연지애가 선보이는 깐 핑거루트 3종 세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쇼핑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