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현씨앤씨, 안드로이드 태블릿PC ‘넥스트북 A8’ 출시
상태바
정현씨앤씨, 안드로이드 태블릿PC ‘넥스트북 A8’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2.21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현씨앤씨(대표 박영환)는 안드로이드 기반의 태블릿PC 넥스트북(Nextbook) A8을 오는 2월 말 출시한다고 밝혔다.

넥스트북은 미국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노트북/태블릿PC 전문 브랜드로, 2016년 판매량 기준 상위 5위의 시장 점유율을 달성한 바 있다. 넥스트북은 대형 PC기업에 ODM으로 납품 중으로, 레노버 MIIX300, MIIX310 시리즈가 대표적이다.

또한 세계적인 대형가전/PC기업에 ODM 공급 노하우를 바탕으로 품질관리가 철저히 이뤄지고 있으며, 자체 브랜드인 넥스트북은 좋은품질의 제품이라는 이미지로 고객들에게 다가서고 있다.

정현씨앤씨는 넥스트북 A8 출시를 시작으로 기존에 출시했던 윈도우 기반의 태블릿에 안드로이드 기반의 태블릿을 추가함으로써 라인업 강화에 나설 예정이다.

새로 출시되는 넥스트북 A8은 안드로이드 기반의 태블릿으로 8인치 화면크기로 컴팩트한 디자인과 휴대성이 강조된 제품이다. 인텔 Z8350 쿼드코어 CPU를 탑재해 게임이나 동영상을 더욱 부드럽고 빠르게 즐길 수 있기 때문에 학생들의 동영상강의 학습에도 적합하다.

뿐만 아니라 8인치 16:10 비율의 1280x800 해상도의 IPS패널과 고성능 터치스크린 채용으로 손쉬운 작동과 선명하고 깨끗한 화면을 제공한다. 또한 기본 16GB의 내장메모리를 제공하며 최대 128GB까지 확장가능한 마이크로SD카드 슬롯을 탑재해 확장성을 높였다.

이외에도 와이파이, 블루투스가 탑재돼 인터넷이나 블루투스 장비에 쉽게 연결이 가능하고, 마이크로HDMI 포트 내장으로 TV나 대형모니터에 연결해 더 큰 화면으로 출력이 가능하며 3축 G센서 채용으로 동작인식 게임이나 앱 사용 시 실감나게 즐길 수 있다. 전후방 카메라도 탑재돼 어디서나 특별한 순간을 담아 공유할 수 있다.

일반 이어폰도 젠더없이 사용가능한 3.5mm 이어폰 잭과 내장 스피커를 탑재했으며  배터리는 최대 8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정현씨앤씨는 넥스트북 A8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 마켓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