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랜차이즈 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 2018년 뷰티 트렌드 교육 진행
상태바
프랜차이즈 미용학원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 2018년 뷰티 트렌드 교육 진행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2.21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이 2017년 6월을 시작으로 MCN 엔터테인먼트 ‘레페리’와 함께 차별화된 교육과정 ‘뷰티크리에이터 프로페셔널’을 실시했다.

해당 교육과정은 메이크업∙헤어∙피부∙네일아트 등 기존 교육과정에 이어 보다 전문화된 뷰티 유튜버 육성을 위해 제공되는 전문 교육과정으로 취미 메이크업에서 메이크업 국가자격증, 정식 디플로마까지 수여 받을 수 있는 전문 교육 과정이다.

위와 같은 교육과정을 통해 기초 및 특수 메이크업과 헤어 메이크업, 영상에 적합한 메이크업, 트렌드 메이크업, 콘셉트 및 인물에 따른 메이크업 등 영상 촬영을 위한 다양한 전문 교육을 수강생들에게 제공한다. 이어 레페리에서는 뷰티 크리에이터가 필수적으로 갖춰야 할 요소인 영상 채널 운영 및 영상 제작 교육을 진행한다.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의 ‘뷰티크리에이터 프로페셔널’ 교육과정은 뷰티 트렌드 교육으로 현재 수강생 3기까지의 과정이 성공적으로 종료됐다. 이어 수강생 4기는 오는 3월부터 교육 과정이 시작된다.

아울러 해당 뷰티스쿨은 수강생들에게 네일아트 자격증 취득부터 살롱 교육 지원 및 관련 분야 취업∙창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네일닥터 코스 교육 과정도 진행 중이다.

업체 관계자는 “대체적으로 학원 교육 시스템은 테크닉 위주로 진행돼, 실제 현장 실무 시 서비스적인 부분에 부족함을 느낄 수 있다”며 “이에 네일 살롱 취업반에서는 네일닥터로 취업을 보장하며, 실제 현장에서 사용하는 위생 서비스, 고객 응대, 매출 등 현장 실무 등을 체계적으로 교육 한다”고 말했다.

이어 “네일아트에 대한 수요가 이어지고 있다는 점을 눈여겨보고, 해당 분야의 자격증을 취득해 취업 또는 창업을 하려는 이들도 있다. 자격증을 취득할 경우, 전문 네일리스트로서 시작할 수 있고, 더 나아가 네일샵 창업도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아름다운 사람들 뷰티 스쿨은 1997년 설립 이후,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미용전문 교육기관으로 성장했다. 해당 뷰티스쿨은 뷰티 전체를 아우르는 전문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시작으로 트렌드 이슈(Trend Issue)를 만들어 갈 뷰티 아티스트를 발굴하고 미래 가치를 실행 가능하도록 체계적인 실무 교육을 제공해왔다. 또한, 대한민국 미용교육기관들의 표준 교육과정을 선보이며 트렌드 형성에 기여하고 전통 있는 뷰티 스쿨의 명맥을 유지하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한편, 아름다운사람들 뷰티스쿨의 ‘뷰티크리에이터 프로페셔널’, ‘네일닥터코스’는 해당 뷰티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전국 어디서든 신청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