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피디, 2018 무선설비(산업)기사 시험대비 ‘더블혜택’ 프로모션
상태바
에듀피디, 2018 무선설비(산업)기사 시험대비 ‘더블혜택’ 프로모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2.21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피디(대표 김천엽)가 방송 통신 및 IT 분야 취업우대 자격증인 ‘무선설비(산업)기사’ 필기시험 대비 신규 강의 오픈에 이어 2018년 무선설비기사 및 무선설비산업기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더블혜택 프로모션’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에듀피디가 선보이는 ‘더블혜택 프로모션’은 무선설비(산업)기사 필기시험 전 과목 ‘기초이론’+‘개념완성’+‘문제풀이’단계로 이어지는 올인원 구성으로 구성된 패키지 강좌를 구매한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300명에 한해 기존 수강료에서 5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는 수강료 할인 이벤트다.

수험생의 학습비용 부담을 덜어주는 할인 혜택 외에도 학습 효율을 높여 합격에 도움될 수 있도록 ‘기간연장 2배 무료’, ‘교수님 학습질의응답 서비스’ 등 총 2가지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첫 번째 ‘기간연장 2배 무료’는 해당 강의를 전자결제로 구매한 수강생 전원에게 수강기간을 두 배로 연장해주는 기간연장 혜택이다.

두 번째 ‘교수님 학습질의응답 서비스’는 수강생이 학습 중 궁금한 사항과 문제풀이에 관련된 문의를 남기면 에듀피디 무선설비(산업)기사 전임 교수가 직접 상세한 답변과 추가 설명을 제공해, 신뢰도 높은 답변을 통해 궁금증을 명쾌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돕는 학습지원 혜택이다.

강의는 다년간 통신 분야 전임교수로 활동 중인 강영국 교수가 맡아 시험에 반드시 나오는 주요 개념을 위주로 각 과목별 핵심 이론 및 주요 공식을 집어주고, 최신 시험의 출제 경향을 반영한 예상문제풀이를 통해 알려주는 풀이 전략 및 문제 접근법으로 짧은 기간 내에 합격할 수 있는 고효율 학습 노하우를 전달한다.

무선설비(산업)기사는 무선통신 설비에 대한 지식과 기술을 갖추고 무선통신 설비의 시공 및 건설, 유지 업무를 수행하는 전문 인력이다.

취득자는 한국전력공사, 한전KDN, 한국kca과 같은 공기업 및 사기업의 통신 직렬 또는 무선사업 관리 부서로 진출할 수 있으며 9급 통신직공무원 특채 또는 공채 지원 시 응시자격 충족 및 가산점 적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강영국 교수는 “무선설비(산업)기사 필기시험은 문제은행식 출제방식이긴 하나 최근 전파진흥원에서 시험의 변별력을 높이기 위해 문항의 난도를 높이고 새로운 유형의 문제를 출제하고 있어, 빈출문제 유형에 대한 대비뿐만 아니라 신 유형에 대한 문제풀이 연습을 준비해야 안정적인 합격이 가능하다”며 “더블혜택 프로모션의 할인 및 학습 지원 혜택과 함께 최신 출제경향을 반영한 에듀피디의 무선설비(산업)기사 신규강좌로 준비한다면 빠르고 안정적인 합격을 달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해당 프로모션의 상세 혜택 및 과목별 무료샘플강의는 에듀피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