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N플러스학원, ‘재수정규반 제3차 개강반’ 마감임박
상태바
강남N플러스학원, ‘재수정규반 제3차 개강반’ 마감임박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2.20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과전문 재수종합학원인 강남N플러스학원의 ‘재수정규반 제2차 개강반’이 2/19(월)에 공식 마감되었다. 그리고 현재 예약 마감이 임박한 ‘재수정규반 제3차 개강반’이 2/26(월)에 공식 개강될 예정이다.

강남N플러스학원에서는 개인별 최고의 성과 도출을 위한 수학, 과학 등 전 과목 개별맞춤형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재수생 수준별 분반, 레벨별 수업 진행과 수업 진행 후 바로 복습을 통해 개념이해력, 문제해석 및 풀이능력, 응용력 등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공부 방법론을 습득할 수 있는 최적의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학습 및 성과관리 뿐만 아니라 생활관리 등 개개인에 대한 밀착관리를 통해 꾸준한 성적향상과 수험에 대한 동기부여, 자신감 제고에도 큰 역점을 두고 있다.

학원 관계자에 따르면, “입시는 결국 결과로 판단되는 것이다. 2019년도 입시에서도 최고의 결과를 만들기 위해 매일 학생의 학습달성도를 체크‧점검하고, 매달 학부모님께 성과관리결과물인 성적분석 리포트를 발송하는 등 학부모와의 소통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강남N플러스학원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학원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재수정규반 등록 등 상세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유선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