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현대전문학교 사회복지학과 과정, 2019학년도 신입생 우선선발
상태바
서울현대전문학교 사회복지학과 과정, 2019학년도 신입생 우선선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2.20 16: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 전문학교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가 현재 사회복지학과 (사회복지과) 과정을 비롯해 전 과정의 2019학년도 신입생을 우선선발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서울 당산에 위치한 서울현대의 입학처 관계자는 “최근 예비 고3 학생들의 본교 입학문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에 본교는 조기입학을 희망하는 학생들을 위해 현재 사회복지학과 과정을 비롯해 전 과정의 2019학년도 신입생을 우선선발 모집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현재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는 서울현대의 전 과정 중 사회복지학과 과정은 이론과 실무가 균형 잡힌 사회복지사 양성을 목표로 실무중심의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

실제 학생들의 개인별 성향에 따라 복지기관을 우선적으로 선택하여 차별화된 개인학습 계획을 세우고 그에 맞는 실무중심의 교육을 통해 학생들이 현장경험을 쌓고 역량을 향상시켜 복지기관에서 예비 사회복지사로 인정받고 취업으로 이어지는 연계성을 높이고 있다.

이를 통해 서울현대 사회복지학과 과정은 사회복지 사업에서 가장 큰 규모로 이루어진 종합복지관에 3년 연속 사회복지사를 배출했으며 학생들 대부분을 서울권 복지기관에 취업시켜 97%의 취업률을 공식발표 한 바 있으며 고용노동부 선정 14년 연속 최우수학교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한편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는 현재 사회복지학과 과정을 포함하여 전 과정의 2019학년도 신입생 우선선발뿐 아니라 2018학년도 신입생을 함께 모집하고 있다. 100% 면접전형을 통해 선발하는 서울현대의 자세한 모집요강 및 원서접수 등은 이 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