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임라이트, 제주항공에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공급
상태바
라임라이트, 제주항공에 클라우드 보안 솔루션 공급
  • 김선애 기자
  • 승인 2018.02.19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웹방화벽·봇 관리 서비스 제공…모바일 앱·PC 70만명 동시 접속 환경서 안정적인 항공권 예매 제공

라임라이트네트웍스코리아(대표 박대성)는 제주항공에 CDN 서비스와 클라우드로 제공되는 웹방화벽·봇 관리 서비스를 공급한다고 19일 밝혔다. 제주항공은 모바일 앱 성능 개선과 사용자 경험 향상을 위해 라임라이트네트웍스의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를 도입했다.

제주항공은 지난달 ‘찜 특가 항공권’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모바일 앱과 PC를 통해 70만명에 이르는 동시접속자의 항공권 예매 요청을 처리해야했다. 기존에 구축돼 있던 웹방화벽으로는 대규모 동시접속자 요청을 처리할 수 없어 라임라이트의 클라우드 기반 보안 솔루션을 선택하게 됐다.

박대성 라임라이트네트웍스코리아 지사장은 “항공권 예약 사이트는 글로벌 사용자 접근성과 서비스 안정성이 매출과 직결되기 때문에 이에 대한 항공사들의 기대치가 매우 높은 편이며, 빠르게 진화하는 사이버 공격에 대한 발 빠른 대처 또한 항공사 매출 증대를 위한 핵심 기술로 인식되고 있다”며 “라임라이트 네트웍스는 이러한 시장의 기대에 부합할 수 있도록 최근 몇 년 간 많은 노력을 쏟았으며, 이번 제주항공 사례는 그간의 노력과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이룬 혁신적인 성과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