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유아용품 마미고, 황금개띠해 설선물 기획전 진행
상태바
프리미엄 유아용품 마미고, 황금개띠해 설선물 기획전 진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2.14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입유아용품 쇼핑몰 마미고(코엔코)는 황금개띠해 첫 명절을 맞아 명절선물로 좋은 제품을 엄선해 황금빛 설선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2018년 황금개띠해 첫 명절인 만큼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행사는 명절 연휴 마지막날인 18일까지 진행하며, 구매 금액에 관계없이 전 제품 구매 고객에게 모두 무료(도서산간지역 제외)로 배송될 예정이다. 마미고의 인기 제품을 유아용품할인매장보다 저렴한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황금빛 설선물 기획전에서 눈에 띄는 제품은 절충형 디럭스유모차 엑스랜더 엑스사이트유모차이다. 엑스사이트는 국내유일LED전조등내장 유모차로 엄마들 사이에선 리얼안전유모차로 유명하다. 엑스사이트의 가장 인기 있는 구성품인 정품 기저귀가방 엑스백은 기저귀패드와 냉보온백, 파우치가 함께 들어있어 엄마들의 편의성을 최우선으로 생각한 마더백이다.

마미고 최고 인기 육아템 헤겐젖병도 설선물 기획전에 함께한다. 젖병거부극복에 탁월한 헤겐젖병은 단품 두 개 구매 시, 이유식 보관용기로 사용 가능한 보관용기 뚜껑을 무료로 증정한다. 국민치발기, 윌리엄치발기로 알려진 스페인 천연치발기 올리앤캐롤은 아기목욕장난감으로 활용하기 좋은 동물친구들 세트와 봄맞이 나들이 핑크세트 구성을 만나볼 수 있다.

전시회에 참석하지 못한 육아맘들의 아쉬움을 위로하고자 지난 오프라인 베이비페어와 동일한 혜택도 제공한다. 미국 엄마들의 선호도 1위 사계절아기띠 베코8아기띠는 구매 고객 전원에게 오프라인 베이비페어와 동일한 혜택인 오가닉 아기띠 침받이를 증정한다. 덴마크 명품유아식기 토들러코펜하겐은 세트 제품 구매 시, 이유식기와 유아식판 등을 수납할 수 있는 베아트릭스 보온보냉가방 겸용 런치박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마미고몰 관계자는 “2018년의 첫 명절인 만큼 많은 분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황금빛 설선물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즐거운 명절을 맞이하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마미고몰에서는 설 선물 기획전 이외에도 브랜드별 다양한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마미고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