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TV ‘이게뭐야’ 김창열의 소주 번개 지인 총출동
상태바
네이버TV ‘이게뭐야’ 김창열의 소주 번개 지인 총출동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2.14 16: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이버TV ‘이게뭐야’에서 연예계 소문난 애주가들이 모여 취중 토크를 펼친다.

저녁 7시. 응암동에 위치한 한 포장마차에 혼자 불려 나온 김창열. 하지만 대본도, 출연진도 준비돼있지 않은 프로그램 콘셉트에 당황하고 급기야 본인의 휴대전화 속 지인들을 직접 섭외하기 시작하는데... 그의 급작스러운 부름에 소환 당한 ‘프로 혼술러’들이 공개된다.

연예계 소문난 마당발이자 대표 애주가 가수 김창열, 토토가3 출연, H.O.T. 재결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수 이재원, 서울대 출신이자 멘사 소속인 엘리트 배우 최성준, 최근 개그맨에서 프로 볼러로 변신한 개그맨 이병진, 가수 슈의 남편이자 사업가로 활동하고 있는 임효성, H.O.T. 멤버들과 촬영을 하다 왔다고 밝힌 가수 이재원은 ‘오랜만에 H.O.T. 완전체로 연습 중 체력이 예전 같지 않아 죽을 뻔했다‘고 말하며 ’설날임에도 불구하고 H.O.T.를 찾아줄 팬들을 위해 그 여느 때보다 열심히 임할 것’이라 포부를 밝혔으며 이날 현장에서 H.O.T. 멤버들과 영상통화를 하며 돈독한 우애를 과시했다.

한편 이날 볼링 경기를 마치고 곧바로 왔다며 볼링복 차림으로 포장마차를 찾은 개그맨 이병진은 명불허전 화려한 입담을 뽐내며 촬영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조성했고, 서울대 출신으로 그간 엘리트 이미지가 강했던 배우 최성준은 술을 마시자 남다른 유머감각과 허당미를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는 후문.

모든 출연진들을 직접 섭외한 김창열은 ‘이건 진짜 리얼한 방송이다. 남자들끼리 술 마시면 꼭 이런 상황 벌어지지 않냐’고 말하며 오랜 시간 계속된 촬영에도 행복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일명 ‘소주번개’라는 명목 하에 다양한 분야에서 모인 다섯 남자들이 소주잔을 기울이며 털어놓는 진짜 이야기.

2월 15일 오후 6시에 첫 방송 되는 ‘이게뭐야’는 네이버TV를 통해 매주 월, 화, 목, 금 오후 6시에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