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독학기숙학원, 18일 2019학년 재수정규반 개강
상태바
SN독학기숙학원, 18일 2019학년 재수정규반 개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2.14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SN독학기숙학원이 2019학년도 재수정규반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국내 독학재수기숙학원의 선두학원 중 하나인 SN독학기숙학원은 2014년에 개원한 이후 3년 연속 마감을 기록하였으며, 항상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및 의치한의 다수 진학자를 배출하고 있다.

SN독학기숙학원이 이렇게 꾸준히 마감을 기록하고 지속적으로 실적을 내고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 관계자에 따르면, 독학기숙학원 특유의 장점을 원인으로 꼽고 있다.

첫 번째로 자신에게 최적화 된 학습설계 및 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인터넷 강의의 발달로 이제는 굳이 재수종합반에 등록하지 않아도, 국내 최고의 1타 강사들을 인터넷 강의로 만나볼 수 있다.

인강의 장점은 명확하다. 언제 어디서나 쉽게 접근할 수 있으며, 자신에게 부족했던 부분이나, 이해가 되지 않았던 부분을 반복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 즉 개인에게 맞춤으로 학습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더불어 인강 뿐 아니라 학습 컨텐츠도 시중에서 질이 좋은 교재 및 모의고사만 선별적으로 선택해 학습이 가능하다. 이렇게 자신에게 적합한 인터넷 강사와 교재로 자신만의 커리큘럼 설계가 가능하고 학습할 수 있다.

독학기숙학원에서는 시중에 있는 인강강사와 모의고사에 대한 장/단점 및 정보를 자체 분석하여 학생들에게 알려주고 점검함으로써 학습에 대한 서포트를 해준다. 더불어 월 1~2회 시행하는 모의고사로 항상 자신의 상태를 진단 할 수 있다.

두 번째로, 수능시까지 생활관리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혼자하는 독학재수는 자기관리의 실패로 최대한의 효율을 뽑지 못할 위험성이 있다. 아무리 의지가 강한 학생도 10개월간의 장기 레이스인 재수생활을 여타의 유혹없이 온전히 견디기는 힘들다.

하지만 독학기숙학원에서는 규칙적인 일과와 지속가능한 학습시간을 충분히 보장 받을 수 있어, 자기관리를 하기에 수월한 면이 많다. 또한 입소 기간 중에는 스마트폰이나, 인강을 제외한 기타 사이트에 접속할 수 없어 학업에만 집중할 수 있는 여건이 자연스럽게 조성된다.

마지막으로 가격이다. 독학기숙학원의 가격은 일반 재종반 대비 50%의 가격이다. 독학기숙학원이나 일반 재종기숙학원 들 간의 실적을 비교해 보면, 서로의 실적이 엇비슷한 것을 알 수 있다. 같은 실적이라면 오히려 가성비가 좋은 독학기숙학원이 더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는 것이다.

SN독학기숙학원은 이러한 독학기숙학원의 장점을 바탕으로 2018학년도에 서울대 3명, 연고대 5명, 다수의 의예과 및 6명의 사관학교를 배출한 바 있다. 자세한 합격생 정보 및 입학에 관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독학기숙학원은 매주 일요일에 개강하며 2월 18일 재수정규반이 개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