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네트 「트래픽·넷플로우모니터 2.0」
상태바
인네트 「트래픽·넷플로우모니터 2.0」
  • NETWORK TIMES
  • 승인 2002.05.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용자 애플리케이션 중심에서 네트워크 상세 정보 분석
기존의 네트워크 매니저와 통합한 웹 서버상의 통합 관리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인네트(대표 강영석)는 기존 트래픽모니터(TrafficMonitor)와 넷플로우모니터(NetflowMonitor)를 각각 업그레이드시킨 패키지 형태의 버전 2.0을 출시했다.

◀ 트래픽·넷플로우모니터 2.0

넷맥스(NetmaX) 네트워크 매니저가 네트워크 관리자 중심적인 애플리케이션 NMS로써, 초보자도 쉽게 네트워크의 장애관리, 구성관리, 성능관리를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범용 NMS의 기능을 갖추었다면 새롭게 출시된 트래픽모니터와 넷플로우모니터는 사용자 애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실제 이용 현황을 분석하는 툴로써, 갈수록 자세한 관리 정보가 요구되는 네트워크 관리의 요구를 충분히 수용한 상세 분석 툴이다.

이들 제품은 단독으로도 구현 가능하며 개별 솔루션 운영의 비효율적인 관리 방식을 탈피하고자 기존의 네트워크 매니저와 통합한 웹 서버상의 통합 관리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트래픽모니터는 원격에서 특정 랜구간의 사용자 트래픽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분석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넷플로우모니터는 별도의 투자 없이 넷플로우를 지원하는 L3 장비로부터 사용자 IP, 이용 프로토콜, 인터넷 애플리케이션, AS 등의 상세한 분석 정보를 넷플로우 캐시테이블로부터 전달받아 이를 실시간으로 네트워크 문제 해결에 이용하거나 각종 통계 자료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한 것으로, 이미 고객사에 설치되어 상세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자체 개발한 넷맥스 넷플로우 서버를 패키지화한 제품이다.

■ 문의: 02)3451-5454 / www.netmax.co.kr

주요특징

■ 사용자 애플리케이션 중심
■ 통합관리 인터페이스 관리
■ 원격 랜 구간 트래픽 분석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