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드라마 가구, 설맞이 ‘원목가구 할인행사’ 실시
상태바
일산가구단지 드라마 가구, 설맞이 ‘원목가구 할인행사’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2.17 09: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가구단지에 위치한 ‘드라마 가구’는 설 연휴를 맞아 ‘원목가구 최대 50%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원목가구 외에도 매트리스 구매 금액에 따른 사은품 증정 행사도 병행 실시 중이다.

일산 드라마 가구는 다양한 친환경가구들을 약 30여 년 동안 전문적으로 제작 판매해온 업체이다. 소비자들이 여러 가구들을 한자리에서 비교 구매할 수 있도록 신혼가구, 입주가구, 원목가구, 엔틱가구, 모던가구 등 다양한 컨셉의 쇼룸을 전시하고 있다.

일산 드라마 가구에서는 치수, 색상 등을 선택해 주문하는 맞춤가구제작이 가능하다. 원목가구 맞춤가구 제작 시에는 고무나무, 오크, 물푸레, 월넛, 레드파인, 엘더, 멀바우 등 다양한 원목으로 개별 취향에 맞게 소재 선택 역시 가능하다.

또한, 일산 드라마 가구는 여러 수입 매트리스 공식판매처로서 벨라플렉스, 비엠울트라, 씰리매트리스 등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를 만나볼 수 있다. 현재 매트리스 구매 금액에 따라 매트 방수 커버, 메모리 베게 등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한편, 올해는 연 초부터 일산가구단지, 고양가구단지, 파주운정가구단지 인근에 파주운정지구, 고양삼송지구, 원흥지구, 부천옥길지구, 시흥배곧신도시, 김포한강신도시 등에 입주가 예정돼 있어 입주 및 신혼가구를 구매하려는 사람들의 발길이 몰리고 있다. 특히 이번 설 연휴를 이용한 가구 소비자들의 발길이 늘어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일산가구단지의 드라마가구 매장 방문 및 전화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