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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누리 조립PC ‘에누리 다이렉트 서비스’ 오픈
2018년 02월 14일 10:38:40 강석오 기자 kang@datanet.co.kr
   

써머스플랫폼이 운영하는 에누리 가격비교는 믿고 맡길 수 있는 조립PC 애프터서비스 ‘에누리 다이렉트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기존에 조립PC 애프터서비스가 고장난 모든 PC를 수거해 수리하는 방식이라면, ‘에누리 다이렉트 서비스’는 구매 한달 이내라면 엔지니어가 직접 고장이 예상되는 부품을 가지고 방문해 현장에서 점검과 수리를 동시에 진행하는 전문 서비스를 제공한다. 고장 난 제품을 수거하고 수리 후 발송하는 불필요한 시간을 줄이고, 고객 눈으로 부품 교체과정을 지켜볼 수 있어 고객들의 높은 만족감과 신뢰를 받고 있다.

또한 ‘에누리 다이렉트 서비스’ 옵션 중 새롭게 시도되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다. ‘프리미엄 서비스’ 신청 혜택으로는 PC와 함께 정품 윈도우 구매 시 한달 이내 윈도우 불량의 경우 1회 무상 재설치, 기존 1개월이었던 접촉 불량 무상 서비스는 1년으로 연장되며, 서울 지역의 경우 1회 왕복 퀵 서비스 등도 제공한다.

‘에누리 다이렉트 서비스’는 현재 전국 약 100개의 서비스센터망을 구축, 소규모 조립 업체를 통해 구매한 소비자들 역시 ‘에누리 다이렉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운영하고 있다. 직접 방문이 어려운 도서산간지역 및 센터부재지역의 경우 본사에서 택배 서비스를 제공하며, 본사수리 진행 시 제품 사진, 테스트 영상 등 수리 진행상황을 카카오톡으로 실시간 제공한다.

에누리 조립PC 담당자는 “에누리 다이렉트 서비스는 에누리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소비자들에게 높은 신뢰도와 만족도를 제공할 것이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누리 가격비교는 지난 해 8월 조립PC 서비스를 개편하고, 사용자가 원하는 사양과 용도에 따라 표준PC, 게임용PC, 직접 부품을 구매해 구성하는 PC 등 합리적인 가격 비교와 견적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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