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전문학교, 11개 계열 신입생 추가 모집
상태바
서울호서전문학교, 11개 계열 신입생 추가 모집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2.14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울호서전문학교 이운희 학장

전문학교 2018학년도 신입생 모집이 한창인 가운데 입시전문가 서울호서전문학교 김도훈 과장은  “2018학년도 전문대 정시추가 발표에 들어서면서 대학교, 전문대학교에 비해 상대적으로 취업률이 높은 전문학교에도 인기가 높아 지고 있다”며 “전문학교 인기가 높은 이유는 학위와 취업을 동시에 꾀할 수 있는 장점이 있기 때문이다”고 전했다.

현재 서울호서전문학교(학장 이운희)는 IT융합, 게임, 디자인, 애완동물, 패션산업, 뷰티예술, 호텔조리제과제빵, 호텔관광카지노, 호텔식음료서비스, 항공, 애니메이션 11개 계열에서 2018학년도 신입생 모집 중이며 내신 등급에 대한 반영 없이 학생 자질과 소질을 평가하여 100% 면접으로만 학생을 선발하고 있다.

현재 서울호서는 이론 중심의 대학교육과 달리 실무 중심의 교육을 통해 학력이 아닌 능력 사회에 꼭 필요한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특히 통합적 인재양성을 목표로 현재 3대 핵심 교육방침을 바탕으로 학생들을 지도하고 있다. 즉,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세계화 교육, 타 교육 기관과 차별화된 전공 능력향상을 위한 전공실무 특성화 교육, 마지막으로 봉사활동을 이어지는 인성교육을 하고 있다.

학교 입학처 측은 “교과과정의 70%를 실무교육으로 편성하고, 국제화 시대에 맞게 회화 중심의 외국어 교육과 봉사활동을 통한 인성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각종 공모전, 현장 체험학습, 실무특강, 자격증 특강, 국내외 인턴쉽 등을 실시해 학생 개개인의 실무 능력을 강화하고 있다. 따라서 학생들은 졸업 후 취업, 편입, 대학원진학, 유학 등 다양한 진로를 선택할 수 있게 하고 있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