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게르마늄, 팔찌·목걸이 SGS 연1회 무료
상태바
코리아게르마늄, 팔찌·목걸이 SGS 연1회 무료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2.14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순도 게르마늄을 취급하는 코리아게르마늄에서 연 1회 SGS 성적서를 무료로 지원해준다. 기존 SGS 성적서 대행비용은 19만원이었지만 올해부터 주문수량에 따라 무료~9만원 할인되고 무료혜택은 연1회 서비스 된다고 한다.

19만원을 지불하면 추가 검사도 가능하지만 무료지원혜택만으로도 충분한 광고효과를 볼 수 있다. SGS는 스위스에 본사가 있고 국내 소비자들에게 잘 알려져진 업체인데 코리아게르마늄을 이용한다면 무료로 광고효과를 볼 수 있다.

코리아게르마늄은 99.999% 이상 고순도 게르마늄을 취급하고 있고 생산부터 포장 및 수입까지 모든 과정에 걸쳐 일사천리로 대행 가능하다.

코리아게르마늄은 국내 대부분의 게르마늄팔찌 디자인에 대해 생산가능하고 원하는 디자인 의뢰도 가능한 곳이다. 최근 게르마늄 열풍에 힘입어 소자본 창업을 생각하고 있다면 코리아게르마늄을 추천한다.

코리아게르마늄의 가장 큰 장점은 다년간의 노하우가 축적되어 있어 게르마늄칩, 게르마늄팔찌, 게르마늄목걸이의 제작, 검수, 수입 및 통관대행은 물론 케이스와 쇼핑백 디자인 및 제작 등 기본 디자인 컨셉만 갖고 있으면 모든 과정을 편안하게 맡길 수 있다. 창업은 시간이 돈이다. 시행착오를 겪으며 시간이 소요되는 것도 돈이 줄줄새고 있는 것이다.

이는 레버리지라는 말을 들어본 사람은 고개를 끄덕일 것이다. 코리아게르마늄을 통해 창업한다면 판매에만 집중하면 사업준비는 끝나는 것이다. 자신만의 게르마늄 브랜드를 신속하게 갖고 싶다면 코리아게르마늄에서 상담해보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