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마, 창고형 할인매장 트레이더스 ‘안산점’ 19일 입점
상태바
코지마, 창고형 할인매장 트레이더스 ‘안산점’ 19일 입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2.14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윤정 안마의자로 잘 알려진 종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코지마에서 창고형 할인매장 '트레이더스 안산점'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지난해 2017년 강소기업과 기술평가 우수기업 선정 및 ‘2017 소비자가 선정한 올해의 마사지기 부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코지마에서 '트레이더스 안산점'에 입점하여, 코지마 대표모델 안마의자 트론(CMC-990)과 딜라이트(CMC-A80), 클라쎄 시그니처(CMC-3200), 맥스(CMC-940)까지 총 4가지 종류의 안마의자를 선보인다.

코지마 안마의자 트론(CMC-990)은 사용자에 따라 다른 등, 허리굴곡을 마시지볼 돌출 기능인 4D 기능으로 마치 사람이 안마하는 듯한 밀착 마사지를 구현하며, 코지마의 대표제품인 만큼 터치형 리모컨, 사이드 조그 다이얼, 22가지 자동코스, 무릎 마사지, 자동 다리길이 조절, 무중력 모드, 슬라이딩 기능 등 다양한 스마트한 기능을 갖춘 안마의자다.

코지마 안마의자 딜라이트(CMC-A80)는 24군데의 등 굴곡을 3D로 입체적 스캐닝하여 사용자의 체형을 분석해 어깨높이, 어깨넓이, 등허리의 굴곡 깊이까지 고려한 입체적인 마사지를 실현하며, 엉덩이 부분을 좌우로 흔들어주는 스윙힙 기능으로 골반 마사지가 가능해, 여성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제품이다.

코지마 안마의자 클라쎄 시그니처(CMC-3200)는 롱LS형 타입의 안마의자로 무중력, 슬라이딩, 음이온기능 등 사용자의 편의성을 놓치지 않은 제품이며, 캡슐형의 디자인은 사용자의 안락함을 높이는 동시에, 집안의 인테리어 효과를 주는 트렌디함을 보여준다.

코지마 안마의자 맥스(CMC-940)는 가성비 좋은 안마의자로 정평이 난 제품으로, LS프레임을 통한 밀착 마사지, 다양한 자동코스, 무중력기능, 슬라이딩 기능, 스트레칭 모드, 요가모드 등을 탑재한 가성비 좋은 효도 안마의자이다.

코지마 관계자는 “트레이더스 안산점에서 코지마 대표제품들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다. 총 4가지로 구성된 안마의자는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것”이라며 “많은 고객님들이 코지마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시고 자신의 취향과 몸에 꼭 맞는 제품을 구매하시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