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맥스, 설맞이 헬스 단백질보충제 1만원 할인 이벤트
상태바
바디맥스, 설맞이 헬스 단백질보충제 1만원 할인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2.14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바디맥스에서 민족대명절인 설을 맞아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할인쿠폰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다이나믹 엑스 시리즈 2통 혹은 에스프로젝트 구입 시 추가 2만원 할인으로 보다 합리적인 금액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또 AP웨이와 AP매스 등을 비롯한 바디맥스의 인기제품은 1+1 행사를 진행하며, 2통 구입 시 30% 할인 적용되는 제품까지 설 연휴 기간 동안 저렴하게 구입이 가능하다.

체중감량과 근육증진을 동시에 원하는 경우라면 ‘웨이(WHEY)’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으며 특히 단백질 함량이 높고 새콤달콤한 단 맛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다이나믹 엑스 망고바나나 웨이’가 효과적이다. 망고바나나 외에도 다이나믹 엑스 시리즈는 단백질보충제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는 제품으로 바디맥스 제품 중 재구매율이 가장 높은 단백질보충제이다.

단백질보충제를 선택하기 전, 평소 우유 섭취 시 속이 불편하거나 배탈 등의 증상이 없었는지 먼저 확인해보자. 우유에서 추출한 유청 분말을 사용하는 단백질보충제를 섭취 후에도 동일한 증상이 나타날 수 있기 때문에 단백분말을 반드시 확인해보는 것이 좋다.

우유에 포함된 유당을 분해하는 효소가 체내에 부족한 경우 이와 같은 불편한 증상이 나타나며, 단백분말 가공과정에서 유당을 거의 제거한 WPI 제품을 선택할 경우 불편함 없이 단백질보충제 섭취가 가능하다. ‘다이나믹 엑스 WPI 90’의 경우 유당이 거의 제거된 분리유청을 한 가지만 사용한 제품으로 유당불내증 뿐 아니라 순수 단백질 함량이 높아 데피니션을 목적으로 운동하는 이들에게도 적합한 제품이다.

또, ‘에스프로젝트’는 식사대용 단백질쉐이크 2종과 운동 후 섭취하는 여성 단백질보충제 1종으로 구성되어 시간대별 필요한 영양소를 고루 섭취하는 여성들을 위한 저열량의 다이어트 보충제로 간편한 식단관리가 가능하다. 체지방 감량에 도움을 주는 성분과 유산균, 식이섬유 등이 포함되어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는 여성들에게 인기다.

체중 감량으로 스트레스 받는 이들과 다르게 마른 체형으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한 헬스보충제도 있다. 일명 ‘살찌는보충제’로 불리는 게이너(GAINER)는 탄수화물과 단백질의 비율 7:3으로 구성된 것이 가장 효과적이다. 탄수화물의 경우 섭취량이 많은 만큼 자연성분으로 구성된 제품이 좋으며, 인공성분을 배제한 ‘다이나믹 엑스 게이너’를 찾는 이들이 많다.

이 밖에도 헬스보충제 구입 시 무료배송과 사은품 증정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기본적으로 쉐이커와 스푼, 보충제 섭취 매뉴얼을 제공하며, 제품 선택 시 어려움이 있다면 상담을 통해 자신의 체질과 체형, 섭취 목적에 적합한 제품 선택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바디맥스 공식 SNS를 통해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다이나믹 시리즈 및 다양한 제품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바디맥스’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