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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리블리, K-뷰티 열풍 이어가며 유통채널 확대
2018년 02월 13일 15:39:51 강석오 기자 kang@datanet.co.kr
   

해외 뷰티 트렌드를 따라가기 바빴던 과거와 달리 대한민국의 뷰티는 K-뷰티라는 이름으로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 특히 한국만의 깨끗한 피부표현은 ‘한국인들은 모두 피부가 좋다’는 대중적인 평을 얻게 될 정도로 화제가 되었다.

이러한 K-뷰티 산업에 힘을 보태고 있는 국내 토종 브랜디 ‘블리블리’는 최근 유통채널을 확대하며 더 많은 이들에게 한국 뷰티 산업에 대한 우수성을 알리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블리블리는 여성브랜드 임블리에서 발표한 시그니처 코스메틱 브랜드로, 2014년 말 런칭 후 지속적인 인기를 끌어가고 있는 곳이다. 3년여 만에 무서운 기세로 성장하며 인터넷을 중심으로 백화점, 면세점 등지로 유통채널을 확보해 국내외적으로 화제가 되었다.

특히 지난 2월 1일에는 대형 H&B 스토어에 입점하며 더 편안하게 고객들과 만나볼 수 있게 되었으며, 스토어 입점 당시 당사 인기 제품인 ‘아우라 광채 쿠션’은 품절 대란을 일으킬 정도였다. 이 제품은 출시 직후부터 1초당 1개가 판매될 정도로 인기를 끌며 블리블리 최고의 효자상품으로 인정받은 바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꾸준한 사랑을 보내주신 덕에 크게 성장할 수 있었다”며 “유행을 쫓아가는 제품이 아니라 K-뷰티 산업을 이끌어갈 수 있는 신뢰도 높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블리블리와 임블리 제품은 지난 해 오픈한 상수동 플래그십 스토어 ‘블리네(Velyne)에서 더욱 편안하게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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