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론샵 헤어트리트먼트, 10분에 1개씩 누적판매량 50만개 돌파
상태바
아론샵 헤어트리트먼트, 10분에 1개씩 누적판매량 50만개 돌파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2.13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샵 아론샵은 지난 2017년 판매분석을 정리하며 현재 하루평균 300개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는 리페어 실크 헤어트리트먼트의 판매성장률과 재구매율을 분석한 결과 누적판매량 50만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업체측은 해를 거듭할수록 35%의 꾸준한 판매 성장율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과 재구매율이 염색약에 이어 2위를 했다.

스타일링 제품인 염색약은 다양한 타겟층을 통한 판매와 재시술이 불가피한 제품의 특성상 재구매율이 당연 할 수도 있는 점에 비해 헤어케어 제품으로 손상모를 복구하고 모발에 영양을 주는 제품으로 재구매율이 염색약에 이어 2위를 한다는건 1위 이상의 가치로 인정받을 수밖에 없는 이유다.

리페어 실크 헤어트리트먼트는 1000ml 대용량 트리트먼트와 400ml 소용량 트리트먼트로 구성되어 대용량 트리트먼트는 미용실과 재구매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소용량 트리트먼트는 첫구매자와 재구매고객의 세컨용으로 수영장이나 헬스장등 휴대성이 장점이다.

또한 리페어 실크라인의 헤어트리트먼트는 실물성 단백질과 누애고치에서 추출한 단백질 성분으로 모발에 단백질과 다양한 아미노산을 공급하여 모발의 빠른 회복이 특징이며 특히 요즘은 잦은 염색이나 파마로 손상된 모발을 호소하는 소비층이 늘어나면서 헤어트리트먼의 소비가 더 늘어난것도 한몫을 하며 트리트먼트 제품에 이어 헤어앰플도 동반상승하는 점을 보여주는데 이는 머릿결이 좋아지는 방법으로 큰 만족을 누리는 팁이라고 전했다.

관계자는 “데일리케어로 사용하지만 3일에 한번씩 내지는 1주일에 한번씩이라도 헤어팩추천을 하는데, 이는 헤어트리트먼트의 진정한 기능을 한번에 경험할수 있는 기회”라고 전했다.

미용실전문 헤어브랜드샵인 아론샵은 제품의 규모로 국내 최대 규모를 자랑하는 브랜드로 헤어트리트먼트 제품군으로 리페어 실크라인 말고도 아르간오일 라인의 아르간오일 헤어트리트먼트와 씻지않는 트리트먼트(노워시 트리트먼트)가 있으며, 아론샵의 모든 샴푸는 미용실샴푸로 전품목이 산성샴푸를 기본으로 지성샴푸와 탈모샴푸등의 다양한 기능성샴푸가 제공되고 있다.

아울러 컨디셔너(린스)와 헤어앰플과 에센스까지 라인업이 되어 있고, 스타일제품으로 미용실 염색약과 천연헤나염색약, 매직약, 웨이브파마약, 다운펌 등, 미용가위 그리고 전기제품으로 헤어캡과 고데기 매직기 드라이기 등 단일 브랜드로 구성을 이루고 있다.

한편, 아론샵은 2018년도 고객만족을 더욱 강화하고자 작년에 이어 불만족시 100% 환불 이벤트를 이어오고 있으며,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세밀한 회원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