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패스원 미래경영아카데미, 회계사 시험 합격예측서비스 제공
상태바
KG패스원 미래경영아카데미, 회계사 시험 합격예측서비스 제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2.12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회계/세무 전문교육기관 KG패스원 미래경영아카데미가 이번 11일 실시된 제53회 공인회계사 제1차 시험의 합격예측서비스를 제공한다.

합격예측 서비스는 채점하기, 성적분석, 합격예측의 3단계로 이루어져 시험을 치른 수험생이라면 성적확인부터 성적 분석에 따른 자신의 위치, 예상 합격 컷을 통한 합격 예측까지 차례로 확인할 수 있다. 시험 직후 응시생들이 가장 궁금해 하는 부분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셈이다. 특히, 지난 12년간 쌓여온 합격자 결과 데이터를 바탕으로 금번 응시생들이 실제 입력한 성적을 분석하여 결과를 예측하므로 상당히 높은 정확도를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아울러 과목별 예상평균을 상위 9%, 17%로 세분화시켜 제공, 현재 자신의 성적이 어느 정도 위치인지 확인할 수 있어 다음 시험을 대비하는 입장에서도 학습방향에 설정에 유용한 자료로 활용 할 수 있다.

한편, 합격예측 서비스 오픈기념 이벤트로 서비스 이용만 해도 ▲2차 시험 대비 학원 및 온라인강의 수강 10만원 할인권 ▲KFC 1만원 쿠폰이 전원에게 제공된다.

합격예측서비스 담당자에 따르면 “이번 서비스를 통해 1차 시험 예상 결과를 미리 확인한 수험생들은 공식 결과발표까지 1개월이 넘는 기간 동안 심리적으로 안정된 상태에서 바로 2차 시험을 대비 할 수 있다는 점이 더 큰 장점”이라며 “합격예측서비스가 응시생들의 보다 빠른 2차 시험 준비는 물론 더 효율적인 학습방향을 설정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