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코아, 데이터 전문 인재 공개 채용 실시
상태바
엔코아, 데이터 전문 인재 공개 채용 실시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2.12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 분석 컨설턴트·빅데이터 엔지니어 등 8개 부문…엔코아 3.0 비전 실현 나서
▲ 엔코아가 데이터 분석 컨설턴트 등 8개 데이터 부문에서 전문 인재를 채용한다.

엔코아(대표 이화식)는 데이터 인재 공개 채용에 나선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채용 부문은 ▲데이터 분석 컨설턴트 ▲빅데이터 엔지니어 ▲데이터 아키텍트 ▲데이터 솔루션 응용 개발 웹 개발 ▲데이터 교육기획 ▲데이터 교육 콘텐츠 제작 ▲데이터 교육 관리의 총 8개 부문이다.

엔코아 인사 담당자는 “신사업의 성장에 따라 대대적인 채용을 진행한다. 엔코아의 새 시대와 데이터에 인생을 맡겨볼 열정과 재능이 있는 인재들의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엔코아는 최근 ‘엔코아 3.0’ 비전을 선포했다. 엔코아는 데이터 성능 및 설계, 거버넌스 컨설팅 부문을 넘어 데이터 분석, 가공, 유통 사업과 데이터 전문 인재 육성사업 등 신규 사업을 안착시켰다. 이를 기반으로 데이터 산업 전 분야로 사업을 확대시키며 국내 데이터 산업의 선도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겠다는 계획이다.

이화식 엔코아 대표는 “지난 20년간 한국과 일본, 중국 등 아시아 전역 선진 기업들의 데이터 컨설팅을 통해 수많은 성공사례를 만들어온 엔코아가 청년의 마음으로 데이터 중심 시대를 함께 열어갈 인재를 모집하게 돼 감회가 남다르다. 이번에 채용되는 인재는 엔코아가 데이터 산업을 선도하는데 큰 힘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서류접수 기간은 2월 12일부터이며 각 채용 부문별로 마감일과 2차 전형이 상이하다. 자세한 접수방법과 채용부문은 엔코아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