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근교여행 로얄엠포리움호텔, 설연휴 맞이 이벤트
상태바
서울근교여행 로얄엠포리움호텔, 설연휴 맞이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2.09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이나 중남미로 여행을 떠나야만 고급스러운 휴가를 즐길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최근 소소하면서 확실하게 갖춰진 행복한 소비를 선호하면서 도심 근처 서울근교여행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그 중 ‘로얄엠포리움호텔’은 거창하게 항공권이나 여행일정, 캐리어도 필요없이 인천국제공항 근처에 서 즐길 수 있는 호캉스의 명소로 부상하고 있다.

로얄엠포리움호텔에선 서울근교여행을 하면서 푹 쉬고,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무술년 개띠해 설날 당일(2월 16일) 복주머니와 포춘쿠키를 선물하는 특별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체크인 시 한 객실당 1개씩 제공받으며 2월 17일 오후 2시~6시까지는 무료로 올해 운세를 점칠 수 있는 타로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로얄엠포리움 호텔은 인천국제공항에서 자동차로 15분 거리에 있으며 누구나 한번쯤 가보고 싶어 하는 인천의 주요 관광지와 가까워 서울근교여행하기에 적합한 위치에 있다.

또한 필수 어메니티는 모두 제공되며 사전에 예약하면 아기침대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 가족단위로 여유롭고 우아하게 호캉스를 즐기기에도 적합하다. 이 외에도 24시간 비즈니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어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품질의 휴식과 비즈니스를 할 수 있는 호텔로 호평을 얻고 있다.

한편 인천국제공항 근처에 있는 로얄엠포리움호텔은 호텔+바캉스, 일명 '호캉스'를 즐기려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선셋패키지, 레이지버드패키지, 허니문패키지, 해외여행피키지 등이 준비돼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