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어학연수, 다양한 계층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 제공
상태바
필리핀어학연수, 다양한 계층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 제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2.10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어 공부를 하기 위해 많은 학생들이 필리핀어학연수를 이용하고 있다. 필리핀어학연수는 타 영미권 국가와 달리 1:1 수업 제공, 하루 8시간 이상 강도 높은 스케줄, 회화 위주의 ESL 과정뿐만 아니라 토익이나 토플, 아이엘츠 등의 전문화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장점이 있다.

또한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어학연수뿐만 아니라 주니어를 대상으로 하는 필리핀가족연수, 필리핀영어캠프 등 다양한 계층이 이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도 제공하고 있다.

필어공 관계자는 “한국 학생들뿐만 아니라 일본, 대만, 베트남, 중국 등의 수요가 급격하게 늘고 있기 때문에 인기 있는 필리핀어학원이나 프로그램들은 최소 3개월에서 최대 1년 전부터 마감이 되는 기현상이 발생되고 있다”고 전했다.

수준 높은 필리핀어학원과 저렴한 필리핀 어학연수비용으로 연수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미리 어학원에 대한 신청과 진행이 필요한 상황이다.

필리핀어학연수 전문 기관인 필어공에서는 올해 필리핀연수를 준비하는 학생들을 위해서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본 프로모션은 인기 있는 필리핀어학원 중 50여개 어학원을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각 어학원 별 선착순(3명)으로 진행된다.

프로모션이 적용되는 필리핀어학원으로는 세부지역의 CPI어학원, SMEAG어학원, CG어학원, 필인터어학원 등과 바기오지역의 파인스어학원, 토크어학원, 헬프어학원, JIC어학원 등이 포함되며 마닐라 지역의 CNN어학원, 클락지역의 헬프어학원, EG어학원 등이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고 있다.

필어공은 한국 유학협회에 소속된 안전한 유학원으로써 필리핀을 전문으로 한다. 14년 전통과 회원수만 4만 3천명이 넘는 커뮤니티를 운영하고 있다. 커뮤니티에는 20만개 이상의 필리핀 관련 정보들이 있고 많은 회원들이 정보를 교류하고 있다. 이번에 진행중인 얼리버드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필어공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