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출연 간나나기, 신학기 준비물로 아기물티슈 추천…미스트 무료 증정
상태바
방송 출연 간나나기, 신학기 준비물로 아기물티슈 추천…미스트 무료 증정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2.12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간나나기가 자사의 아기물티슈를 신학기 준비물로 추천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캡형 물티슈 한 박스를 구매하면 미스트 정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간나나기는 최근 동아TV 뷰티앤부티에 출연해 출연진들로부터 안전성 등을 높게 평가받은 바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다. 자연 유래 성분, 특허 성분을 적극 활용하고, 유해 화학성분을 배제한 것이 특징으로,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을 내세운다.

회사 측은 자사의 아기물티슈를 신학기 선물로 추천하는 이유로 안전성을 비롯한 제품력과 디자인을 꼽았다.

간나나의 아기물티슈는 유해 화학성분을 배제하고, 식품 첨가 등급의 보존제와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안전성을 인정받아 현재, 충무로 제일병원 등 대형병원에 공급되고 있다. 새학기가 되면 유치원 등에서 물티슈를 사용하는 경우가 많아 지는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를 케어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간나나기 아기물티슈는 히알루론산을 비교적 높은 비율로 함유하고 있는데, 이 성분은 공기 중 수분을 끌어당겨 아기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 준다. 요새 같은 날씨에 특히 적합하다.

예쁜 디자인으로, 아기의 감성을 충족시켜줄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실제로 뷰티앤부티 MC들은 제품 패키지 디자인을 극찬하는 소감을 전한 바 있다.

한편, 간나나기는 캡형 물티슈 한 박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센텔라 워터 100 미스트도 증정한다. 회사 창립 2주년 기념 이벤트의 일환이다. 판매가가 상당한 고퀄리티 제품인 만큼 고객들의 만족이 이어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