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블로그산업협회, ‘제8회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성료
상태바
한국블로그산업협회, ‘제8회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성료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2.09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로그 활용해 브랜드 가치 높인 공공기관과 기업 48곳 시상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한국블로그산업협회(회장 장대규, 이하 KBBA)는 ‘2017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 시상식을 개최하고 우수 공공기관 및 기업을 선정해 발표했다. 

올해로 8회째를 맞은 대한민국 블로그 어워드는 블로그를 활용해 브랜드와 콘텐츠를 유기적으로 연계시켜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커뮤니케이션 활동에 두각을 나타낸 공공기관과 기업을 평가하는 시상식이다. 특히 올해부터는 브랜디드 콘텐츠의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블로그 내 우수 콘텐츠에 대한 개별 시상도 새롭게 추가됐다.

시상식 최고상인 종합대상은 팔도(기업부분)와 천안시청(공공부분)이 수상했다. 또한 공공과 기업을 분야별로 평가해 최우수상 10곳, 우수상 14곳, 장려상 22곳을 선정했다. 새롭게 신설한 BEST콘텐츠 부문에는 주식회사 팔도(기업부분)와 한국항공우주연구원(공공부분)이 대상을 차지했다. 

수상 공공기관과 기업에게는 상패와 인증서가 수여됐으며 1년 간 공식 블로그 메인화면에 노출할 수 있는 온라인 엠블럼이 제공됐다. 

장대규 한국블로그산업협회장은 “브랜디드 콘텐츠가 중요해지고 블로그 콘텐츠 역시 다양한 형태로 발전하고 있다”며 “블로그가 각 브랜드와 공공기관의 열린 소통창구로 발전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