층간소음방지 프리미엄 시공매트 ‘봄봄매트’ 디자인 특허 출원
상태바
층간소음방지 프리미엄 시공매트 ‘봄봄매트’ 디자인 특허 출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2.09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 어린이 제품 안전인증 CE를 획득한 친환경 층간소음 방지매트 ‘봄봄매트’가 차별화된 사각 패턴으로 디자인 특허를 출원했다.

디자인은 자연스럽고 모던한 색감 위에 시각적으로 편안한 사각 패턴이 적용돼 매트의 결합되는 방향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됐다. 모던스퀘어 패턴으로 불려지는 고급스러운 음각 패턴은 집안 공간에 더욱 넓고 풍성한 느낌을 더한 것이다. 이에 따라 특허청은 심사를 거쳐 특허 등록을 확정할 예정이다.

봄봄매트는 고급 100% TPU(열가소성폴리우레탄)와 고밀도 우레탄 100% 소재를 친환경 공법인 고밀도 사출방식으로 생산해 인체에 유해한 화학접착제를 사용하지 않아 환경호르몬과 유해물질로부터 안심하고 쓸 수 있다. 내구성 강한 고밀도 우레탄 소재이기에 층간소음 저감 효과가 높아 도움이 된다.

봄봄매트 관계자는 “실내 바닥재 역할까지 수행해 어떤 공간에도 자유로운 매트 확장이 가능하며 기둥, 벽면 등에도 깔끔한 설치를 할 수 있다”면서 “봄봄매트의 전문화된 매트시공 전문가들이 직접 방문하여 시공 출장 서비스를 제공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주고 있다”고 말했다.

층간소음방지 봄봄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시공매트 정보는 고객센터를 통해 전화 또는 봄봄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