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넷닷컴서 ‘핑크퐁 상어가족’ 듣고 사운드 인형 받자”
상태바
“엠넷닷컴서 ‘핑크퐁 상어가족’ 듣고 사운드 인형 받자”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2.09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털 뮤직 플랫폼 엠넷닷컴은 ‘핑크퐁 동요베스트 100분’ 발매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핑크퐁 동요베스트 100분’은 국민 동요 ‘핑크퐁 상어가족’ 등 전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핑크퐁 동요들을 모은 앨범이다. 핑크퐁 동요는 따라 부르기 쉬운 멜로디와 귀여운 캐릭터로 부모와 영유아의 마음을 사로잡았고 그 중 ‘상어가족 시리즈’는 유튜브 누적 조회수 20억회를 돌파하기도 했다.

오는 12일까지 이용자 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핑크퐁 동요 베스트 100분’ 전용 100회 듣기 무료 이용권을 선물한다. 또한 핑크퐁 동요를 스트리밍하고 SNS에 인증 사진을 올리는 회원 중 100명을 추첨해 ‘핑크퐁과 노래해요’ 앨범 전곡의 MP3 파일을 선물한다.

엠넷닷컴에서 음원 무제한 스트리밍과 스마트폰 저장이 가능한 특별할인 이용권을 구매하면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핑크퐁 공룡월드 큐브큐브’ 사운드 인형 3종을 선물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엠넷닷컴 관계자는 “최근 영유아를 자녀로 둔 부모 청취자 층이 적극적으로 동요를 스트리밍하면서 점차 이용량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라며 “가정에서 자녀와 함께 핑크퐁 동요를 들으며 즐기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엠넷닷컴은 다양한 이용자 층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특별한 혜택이 담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핑크퐁 스트리밍 인증 이벤트 당첨자는 2월 14일 발표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