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리조트관, ‘로맨틱 발렌타인’ 패키지 출시
상태바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리조트관, ‘로맨틱 발렌타인’ 패키지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2.09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 리조트관이 연중 가장 로맨틱한 날인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로맨틱 발렌타인(Romantic Valentines) 패키지’를 선보인다. 제주에서 낭만 가득한 여행을 계획하는 연인들을 위한 이번 패키지는 2월 14일 단 하루 운영돼 그 의미가 더욱 특별하다.

이번 발렌타인 패키지는 최상의 식재료로 맛을 낸 음식과 로맨틱한 분위기로 연인과의 특별한 발렌타인데이를 완성시켜줄 다이닝 프로모션이다. 제주 딱새우, 한라봉, 푸와그라, 송로버섯 등 제주의 특산물을 포함한 최고급 식재료를 사용한 8개 코스 메뉴와 뵈브 클리코 샴페인이 제공된다.

근사한 한끼 식사와 멋진 야경은 로맨틱한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킨다. 메리어트 리조트관 최상층에 위치한 카페 디 아일렛(Cafe The Islet)은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며, 전면 통 유리창을 통해 한눈에 내려다보는 제주신화월드 리조트의 야경은 연인과의 시간을 더욱 달콤하게 만들어줄 것이다.

한편, 식사 후 늦은 저녁, 연인과 완벽한 하루를 만들어줄 메리어트 리조트관 1박 숙박권이 포함된 ‘로맨틱 발렌타인 스테이 패키지’가 있다. 따뜻한 온수 풀 수영을 즐길 수 있는 실내수영장과 온탕과 건식 사우나를 갖춘 사우나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객실에 비치된 제이준 코스메틱의 블랙 물광 마스크와 베이비 퓨어 샤이닝 마스크로 산뜻한 하루를 마무리 할 수 있다.

사랑하는 연인이나 배우자 등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품격 있는 디저트도 준비돼 있다. 제주신화월드는 ‘세상에서 가장 달콤한 선물’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라즈베리 장미와 리치 무스, 화이트 초콜릿 스펀지 케이크, 장미 젤리로 구성된 미니케이크 ‘러브’와 제철 딸기를 활용한 쇼트케이크인 ‘프레이즈’ 등 제주신화월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디저트를 선보인다.

발렌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기간 한정 메뉴로 2월 12일부터 3월 14일까지 메리어트 리조트관 내 아일렛 라운지와 봉봉 델리, 랜딩 리조트관 내 랜딩 라운지와 랜딩 델리에서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