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설 맞이 복주머니 이벤트 진행
상태바
아이템매니아, 설 맞이 복주머니 이벤트 진행
  • 윤현기 기자
  • 승인 2018.02.08 1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석·수집 이벤트로 획득 가능… PC·노트북·헤드셋·마일리지 등 경품 응모 가능

아이템매니아는 무술년 설 명절을 맞아 회원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행운의 복주머니 설날 이벤트’를 2월 2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두 가지로 구성돼 있다. 첫 번째 이벤트는 출석 이벤트로, 5일 동안 출석체크를 최종 완료하면 복주머니가 한 개 지급된다. 이용자는 해당 복주머니를 통해 최대 5만 마일리지까지 랜덤으로 1회 지급받는다.

두 번째 이벤트는 수집 이벤트로, 매일 아이템매니아 로그인 시 복주머니 1개가 지급된다. 또 판매완료 시 복주머니 2개, 구매완료 시 복주머니 3개를 매회 지급한다. 판구매 복주머니는 인수인계 완료 시 자동 지급된다.

아이템매니아 이용자는 이렇게 모은 복주머니로 상품 추첨에 응모할 수 있다. 준비된 경품에는 ▲MSI 데스크톱 PC ▲삼성전자 노트북 Pen ▲기가바이트 라테온 RX580(8GB) ▲아스트로게이밍 및 브리츠 유무선 헤드셋이 있다.

또한 ▲문화상품권(3종) ▲아이템매니아 마일리지(2종) ▲아이템매니아 구매 할인쿠폰(1000원) ▲아이템매니아 물품강조(12시간) ▲아이템매니아 프리미엄 물품등록(1시간) ▲아이템매니아 쇼핑 포인트도 마련돼 있다.

아이템매니아를 서비스하는 아이엠아이 관계자는 “2018년 무술년에도 모든 회원들에게 건강과 행운이 넘쳐나길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행운의 복주머니 설날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이템매니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