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해결 '나노드론' 공기청정기, 소비자 관심 증가
상태바
미세먼지 해결 '나노드론' 공기청정기, 소비자 관심 증가
  • 정용달 기자
  • 승인 2018.02.08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전에는 봄에만 찾아오는 불청객으로 황사를 뽑았지만 지금은 봄뿐만이 아니라 사계절 내내 찾아오는 불청객이 되었다. 시시때때로 찾아오는 미세먼지 때문에 비상이다. 미세먼지 해결방안으로 공기청정기가 지목되면서 많은 이들의 관심의 중심에 있다.

서울시에서도 미세먼지를 해결하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으며, 차량2부제 등 대대적인 캠페인을 실천한다 하더라도 집 안에 설치한 공기청정기가 더 안심할 수 있다.

하지만 미세먼지 공기청정기로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제품들 중에 효과적인 필터링을 하지 못하는 공기청정기도 있어 소비자들의 불신을 사고 있다. 실질적인 필터링 효과가 없다면 미세먼지 해결방안의 답이라고 할 수 없다.

여기 가격은 600만원을 호가하지만 효과는 좋은 공기청정기가 있다. 바로 독일제 공기청정기 나노드론이다. 얼핏 보기에 길쭉하게 생긴 둥근 기둥으로 스피커라고 해도 믿을만한 디자인으로 나노드론을 공기청정기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몇 없을 것이다.

하지만 성능은 유럽 알러지 연구협회 튜브에서 인정받은 공기청정기이다. 기존의 공기청정기 99%가 패브릭필터를 사용하는데 OIT 검출과정을 통해 패브릭필터에 단점이 공개되면서 나노드론에 사용되는 반영구적 특수합금철강 정전기 필터가 주목받고 있다. 또한, 공기 중에 있는 초미세먼지는 물론, 6단계의 향균 공기여과 시스템으로 바이러스균, 박테리아까지 정화한다.

점점 다가오는 미세먼지와의 전쟁의 시기가 다가오고 있는 만큼 대적할 수 있는 공기청정기를 찾은 소비자들에게는 눈길이 가는 공기청정기다.

나노드론 관계자는 "미세먼지의 계절을 대비해 판매량이 점차 늘고 있으며, 특히 호흡기 질환, 알러지 환자들의 문의가 많다"며 “제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상담 및 문의는 나노드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실시간으로 가능하다”고 말했다.

한편, 나노드론은 청담 플래그쉽 스토어, 온라인몰 그리고 백화점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렌탈 서비스 '묘미' 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