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간안내] 에버노트 사용설명서 2nd Edition
상태바
[신간안내] 에버노트 사용설명서 2nd Edition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2.07 2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무 효율을 높여 주는 최고의 앱, 에버노트 사용설명서 최신판

영진닷컴에서 출간한 ‘에버노트 사용설명서 2nd Edition’은 ‘에버노트 사용설명서’의 개정판으로, 전체적인 내용을 업그레이드해 최신 버전에 맞도록 재구성했다.

에버노트에 관심은 있으나 정작 어떻게 사용하고 활용하는지 어려워하는 사용자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에버노트의 기본적인 개요와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노트 사용 방법, 꼭 알아야 할 주요 기능을 상세하게 담았다.

에버노트를 사용함에 있어 필수적으로 배워야 할 프로그램 설치와 가입 방법, 텍스트, 오디오, 이미지 노트를 만드는 방법을 배울 수 있으며 다양한 콘텐츠를 저장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워크챗, 노트 공유, 암호화, 검색 방법 등 에버노트에서 알아야 할 필수 기능 12가지를 소개하며, 에버노트를 사용해 어떻게 자료를 수집하는지 상세하게 설명한다.

뿐만 아니라 에버노트 자료 관리 및 검색 기능으로 노트북, 스택, 태그를 사용하는 방법과 백업하는 방법을 알려 준다. 더불어 생각정리를 위한 앱 워크플로위 사용 방법이 담긴 ‘WorkFlowy User Manual’을 부록으로 제공한다.

한편 저자 홍순성(혜민아빠)은 홍스랩 대표로 스마트워킹 및 정보관리 컨설턴트로 활동하면서 직장인과 중소기업에게 효율성 업무 활용을 위한 맞춤 교육 컨설팅을 진행하고 있다. 한국 최초의 에버노트 서적인 ‘에버노트 라이프’의 저자이며, 에버노트의 퍼블릭 스피킹 앰배서더로 활동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