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한강신도시·검단신도시 인근 타운하우스 ‘샐빛마을’ 주목
상태바
김포 한강신도시·검단신도시 인근 타운하우스 ‘샐빛마을’ 주목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2.07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시 생활은 편리함도 있으나 그 이면에는 많은 문제점이 있다. 때문에 서울 살이에 지친 이들이 다른 지역으로 옮겨가기도 하는데, 서울과 너무 멀리 떨어지면 도시 생활의 편리함을 누릴 수 없기 때문에 김포나 분당 등의 지역으로 옮겨가곤 한다.

김포 지역으로 이동하고자 한다면 한강신도시와 검단신도시 모두와 가까운 타운하우스 ‘샐빛마을’에 주목해도 좋다. 김포와 서울의 잘 구축된 생활 인프라를 그대로 누리면서도, 한적하고 자연 친화적인 전원생활을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또한 샐빛마을은 한강신도시 인근에 위치한 다른 타운하우스보다 분양가가 저렴해 인기가 높다. 한강신도시 인근 타운하우스 샐빛마을은 110.30㎡ 기준으로 3억 초반대로 분양가가 책정되어 있기 때문이다.

샐빛마을은 기본적으로 방이 3개, 욕실은 2개이며, 남향 설계로 채광이 좋다. 정원(마당) 비율이 높으며 2층 규모를 자랑하며, 1, 2차 총 61세대로 구성되어 있다. 샐빛마을의 전용면적은 110.30㎡~127.35㎡이다.

김포타운하우스 샐빛마을은 지하철 김포도시철도역(예정)과 인접하여 5호선, 9호선을 이용하기 편리하며, 자동차를 이용하면 제2외곽순환도로, 김포한강로를 이용해서 서울지역은 물론 인천, 일산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김포 샐빛마을은 유치원 9개원, 초등학교 13개교, 중학교 6개교, 고등학교 5개교가 모두 가깝고, 한강시네폴리스, 마니산, 조류생태공원, 상업지구, 대형마트, 병의원 등을 이용하기 편리한 곳에 위치 해 생활 편의성이 뛰어나다.

한편 경비실, CCTV 등 보안 시설도 잘 구축하고 있는 샐빛마을은 분양이 진행중이며, 2018년 10월쯤 입주를 시작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