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일본어, 어린이재단에 기부하는 착한 강좌 신규 오픈
상태바
시원스쿨 일본어, 어린이재단에 기부하는 착한 강좌 신규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18.02.07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본어 나눔365패키지’ 판매 수익금 기부
(사진제공=시원스쿨 일본어 나눔365패키지)

랭키닷컴 선정 일본어 교육 전문 분야 1위 ‘시원스쿨 일본어’가 회원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사회공헌활동을 올해도 이어 간다.

시원스쿨 일본어는 지난해 5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사회공헌 업무협약을 맺고 매칭그랜트(matching grant) 방식으로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후원해 왔다. 지난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시원스쿨 일본어가 기부한 총 금액은 130여 만원으로 해당 금액은 아동학대 방지 캠페인 활동을 위해 쓰여졌다.

올해는 무연고 아동 후원을 위한 기부금을 모을 예정이다. 시원스쿨 일본어가 최근 론칭한 ‘일본어 나눔365패키지’ 강좌를 구매하면 고객은 1%에 해당하는 금액을 기부하게 되고 동시에 시원스쿨 일본어도 동일한 금액을 더한 총액을 재단에 기부한다. ‘일본어 나눔365패키지’ 강좌 수강신청을 통해 적립된 후원금은 매일 시원스쿨 일본어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되고 있어 학습자들은 ‘일본어 나눔365패키지’를 통해 적립된 금액이 얼마인지 바로 확인할 수 있다.

‘일본어 나눔365패키지’는 일본어 기초부터 고급 수준의 회화까지 체계적으로 공부할 수 있는 학습 강좌로 구성돼 있다.

‘일본어 나눔365패키지’ 구매 고객에게는 기부증서가 발급돼 연말정산 시 기부금액에 대한 세제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시원스쿨 일본어 이서현 부장은 “어려운 이웃을 도우려는 마음이 있어도 바쁜 일정 등으로 인해 사회공헌활동에 직접 참여하기란 쉽지 않다”며 “시원스쿨 일본어를 통해 공부하는 학습자들이 자기계발과 함께 나눔 활동에 참여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던 중 매칭그랜트 방식의 기부 활동을 계획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